고기 먹을 수 있는 포장마차…‘연가포차’ 인기

고기 먹을 수 있는 포장마차…‘연가포차’ 인기

기사승인 2013-12-09 14:51:00

[쿠키 생활] 포장마차 하면 떠오르는 것은 단언컨대 소주. 가벼운 주머니 속사정을 이해해주는 포장마차는 서민들의 친구로 오랫동안 자리매김 해왔다. 최근 이러한 친근한 포장마차 분위기를 바탕으로 고기와 함께 소주잔을 기울일 수 있는 프랜차이즈 포장마차 ‘연가포차’가 인기다.

연가포차는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인 주식회사 후인에서 ‘화덕에 꾸운 닭’으로 검증 받은 운영 노하우와 차별화된 고객 요구를 반영해 설립한 포장마차 전문 프랜차이즈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고기메뉴 숯불구이를 응용해 포장마차의 느낌을 그대로 살린 연가포차는 누구나 부담 없이 방문해 푸짐한 고기메뉴를 즐길 수 있기에 최근 소비자들에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특히 간장불고기, 고추장불고기, 납짝불고기 등 다양한 고기메뉴들은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데 한 몫 하고 있으며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고 있다.

연가포차 관계자는 “포장마차하면 간단한 안주와 소주만을 떠올리게 된다. 그래서 연가포차는 한 단계 더 나아가 포장마차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고,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했다”며 “서정적인 포장마차 분위기에 가격은 가볍지만, 맛있는 고기메뉴와 다양한 포장마차안주를 접목시켜 고기와 술을 함께 할 수 있는 신개념 포장마차를 재 탄생 시켰다”고 전했다.

연가포차는 최근 건대 맛집으로 유명세를 치른 후 석촌점(070-7659-5079)을 추가 오픈 했다. 석촌점은 유동인구가 많은 잠실 석촌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포장마차 이용고객이 많은 겨울시즌 앞으로 10여개의 매장이 더 오픈 할 예정이다(창업문의 1599-8108). 국민일보 쿠키뉴스팀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