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계절 캠페인의 첫 시작인 겨울시즌 이벤트는 손발톱진균증이 여름에 집중해서 치료하는 질환이 아닌, 계절에 관계없이 지금 바로 치료를 시작하고 지속적인 예방과 관리가 필요함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또한 방문객과 대중들에게 건강한 손발톱은 물론 건강한 피부를 위해 ‘치료보다는 관리가 더욱 중요합니다! 지금 시작하십시오!’라는 메시지를 효율적으로 확산시키고자 마련됐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젖은 스키어들의 발을 건조해주는 발 건조 해피 서비스는 물론 건강한 피부를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전달한다. 또한 트릭 아트를 활용한 포토존을 제작해 사진 촬영 및 즉석 인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흥미로운 영상을 방영하는 색다른 체험의 장을 마련한다. 뿐만 아니라 룰렛 게임을 비롯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전개하고, 핫패드, 사진이 들어간 머그컵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동안 대명 리조트 객실을 이용한 모든 방문객들에게 세타필의 미니어쳐 패키지를 증정하고, 사우나 시설에 세타필 제품을 비치하여 제품 경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갈더마코리아 셀프메디케이션 사업부를 총괄하는 김영곤 전무는 “이번 캠페인의 론치가 올바른 의약품을 통해 꾸준히 피부를 관리하는 습관이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 가장 중요한 시작임을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Hair, Skin, Nail’에 집중,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두 케어할 수 있는 우수한 피부질환 의약품을 소개하고, 올바른 피부 건강 문화 정착에 앞장설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전개할 것”이라고 의지를 피력했다.
한편, 지난 3월 출범한 갈더마코리아의 셀프메디케이션 사업부는 겨울 시즌을 맞이한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봄, 여름, 가을, 겨울 계절별로 지속적인 캠페인을 이어가며 올바른 피부건강을 위한 정보들을 알릴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juny@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