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어학원, ‘나만의 영문이력서 쓰기’공개 특강 실시

파고다어학원, ‘나만의 영문이력서 쓰기’공개 특강 실시

기사승인 2014-01-17 12:06:00

[쿠키 생활] 최근 졸업을 미루고 해외 인턴십 또는 워킹홀리데이를 선택해 영어실력과 다양한 경험을 동시에 쌓으려는 대학생들이 늘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 영어 이력서에 대한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지만 여기에 익숙지 않은 대학생들은 기존 영어 이력서를 베끼거나 여기저기서 조합할 수밖에 없다.

이에 외국어 전문 교육기관 파고다아카데미는 대학생 및 취업 준비생들을 위해 ‘영문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작성법 및 영어면접 준비’공개 특강을 마련했다고 17일 밝혔다. 해당 특강은 오는 18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파고다어학원 강남점 7층 이벤트홀에서 진행된다.

이번 공개 특강에서는 제대로 된 나만의 영문 이력서 또는 자기소개서 작성법과 작성 시 주의사항에 대한 강의가 진행된다. 또한 영어면접 준비 전략과 면접 시 활용할 수 있는 표현들도 함께 알려준다. 특강에 참석한 학생들은 강사와의 질의문답 시간을 가질 수 있고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첨삭 등의 컨설팅도 받을 수 있다.

강남점에서 영어회화 강의를 맡고 있는 지나 오 강사는 “지난 9월 진행한 ‘취업뽀개기’무료 특강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제대로 된 영문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쓰기 공개 특강을 다시 한 번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특강을 통해 해외 인턴쉽과 워킹홀리데이, 외국계 기업을 취업하려는 학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특강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www.pagoda21.com) 특강 신청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사전 온라인 신청 후 현장 특강에 참석하는 사람들에게는 스타벅스 상품권을 증정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신민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