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침구 브랜드 ‘벨로라’ 19일 홈쇼핑 앵콜 방송

이태리 침구 브랜드 ‘벨로라’ 19일 홈쇼핑 앵콜 방송

기사승인 2014-01-17 16:45:00

[쿠키 생활] 이탈리아 침구 브랜드 벨로라가 명품 침구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벨로라는 최상급 원단과 감성적이고 자연주의적인 디자인을 강조해 온 브랜드로 이탈리아 내에서 50여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지금까지 벨로라는 이탈리아 내 50여 개 매장과 프랑스, 독일, 일본 등 18개국의 세계 유명 백화점에서만 판매돼 왔다.

이 가운데 벨로라는 지난해 11월 CJ오쇼핑에 자사 제품을 선보여 사람들의 눈길을 끈 바 있다. 이와 관련해 벨로라 관계자는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오는 19일 오전 10시 다시 앵콜방송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방송될 벨로라 침구세트는 60수 세틴 소재의 이불과 솜으로 속통을 탈착할 수 있는 베개 커버, 누비패드 등으로 구성됐다. 톤을 낮춘 블루&화이트 솔리드 무드 컬러에 진저플라워 패턴이 더해져 디자인됐다.

안선영 CJ오쇼핑 침구전문 MD 부장은 “이번 방송판매 제품은 2014년 침구 트렌드에 맞춰 ‘고급소재와 꼼꼼한 마감처리가 돋보이는 호텔식 베딩’을 콘셉트로 하고 있다”며 “깐깐한 품질관리와 130년 전통의 노하우가 적용된 벨로라 시엔 호텔식 침구 세트를 합리적인 비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신민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