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글로벌 브랜드 리복이 리복 클래식의 헤리티지인 펌프 퓨리 탄생 20주년을 기념하며 ‘인스타펌프 퓨리 오리지널’을 출시했다.
리복은 ‘과거에서 온 미래(The Future Comes From Past)’라는 타임캡슐 콘셉트을 갖고 지난 20년 동안 대중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온 펌프 퓨리 중 6가지 아이템을 선정해 선보인다. 순차적으로 선보일 인스타펌프 퓨리 오리지널의 6가지 버전은 소비자들과의 자발적인 소통으로 애칭까지 널리 알려진 셀렉션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인스타펌프 퓨리 모델은 지난 1994년 처음 출시됐던 모델을 비롯해 많은 패션 피플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일으키며 품귀현상을 불러왔던 모델들이다. 특히 형광 옐로우와 레드 컬러의 조화가 개성 있는 오리지널 모델은 20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패션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
인스타펌프 퓨리는 1994년 출시 당시 기존 운동화의 피팅을 책임지는 신발끈을 없애고 펌프를 통해 피팅 기능을 대신하는 인스타펌프 기술로 화제를 모았다. 발등의 펌프를 누를 때 마다 공기가 주입돼 자신의 발에 알맞은 피팅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다양한 컬러 조합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살려 세계 30여개의 트렌드샵 또는 유명 아티스트와 꾸준한 협업작업을 이어 오면서 매해 새로운 디자인의 퓨리를 내놓고 있다.
관련한 내용은 온라인 스토어(http://shop.reebok.co.kr) 및 전국 매장에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