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긱스·산이·매드클라운 ‘2014 신학기 컬렉션’ 화보 공개

휠라, 긱스·산이·매드클라운 ‘2014 신학기 컬렉션’ 화보 공개

기사승인 2014-01-23 15:38:01

스웨그 감성의 트렌디한 신학기 패션 제안

[쿠키 생활] ‘사회의 거친 가벼움’, ‘잘난 척 하지만 멋지다’ 등으로 해석되는 ‘스웨그(SWAG)’. 보통 힙합 뮤지션들이 으스대는 기분을 나타낼 때 사용하는 단어다. 올해 패션 키워드로 떠오른 스웨그 열풍이 신학기 패션으로도 이어지고 있다.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본격적인 신학기 시즌을 맞아 대한민국 최고의 힙합뮤지션 긱스, 산이, 매드클라운을 모델로 기용, 올해 패션의 한 축을 이루는 스웨그 컨셉트의 ‘2014 신학기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휠라는 이번 화보를 통해 중고생과 대학생, 젊은 직장인까지 멋스럽게 착용이 가능한 백팩과 슈즈 트렌드를 제안하고 있다.

화보에서 보여진 백팩은 이번 시즌에 새롭게 출시한 ‘어반 캐주얼 백팩’ 라인이다. 요즘 트렌드인 스퀘어형에 원포인트를 강조한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화보 촬영 중엔 투박한 듯 심플한 스트리트 감성의 슈즈를 번갈아 활용하며 멋스러움을 더했다.

한편, 휠라는 최근 긱스와 함께 캠페인송 ‘F.I.L.A.(Fall In Love Again)’을 특별 제작, 홈페이지를 통해 뮤직비디오를 선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음원은 2월초 공식 발매될 예정이다.

휠라 관계자는 “올해 스웨그가 패션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힙합 뮤지션의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이 젊은 소비층으로부터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며 “특히, 긱스, 산이, 매드클라운이 화보를 통해 강렬한 이미지를 보여줘 올 신학기 새로운 패션 트렌드를 주도할 것으로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휠라와 함께 한 긱스, 산이, 매드 클라운의 이번 화보는 휠라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SNS, 매장, 지면 광고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만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