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모아, ‘신학기 신상 페스티벌’ 실시

레스모아, ‘신학기 신상 페스티벌’ 실시

기사승인 2014-01-24 18:10:01

[쿠키 생활] 슈즈 멀티숍 레스모아가 24일부터 3월2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신학기 신상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전국 레스모아 매장에서 진행되며, 슈즈뿐만 아니라 백팩도 할인 품목에 포함돼 있다.

특히 행사기간 동안 레스모아 멤버십에 신규 가입하면 즉시 사용 가능한 1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이는 온·오프라인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레스모아 매장 구매 시 학생증을 지참하면 신학기 신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고, 교복 브랜드 엘리트에서 구매한 영수증을 제시하면 추가 5% 할인이 가능하다. 또한 모든 제품 구매 시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10만 원 이상 구매할 경우 레스모아의 대표 캐릭터 ‘펠리’가 그려진 스포츠 가방을 증정한다.

레스모아 관계자는 “신학기의 희망찬 새 출발을 응원하는 의미에서 신상품들을 할인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실속 있는 가격으로 신상품을 구매하고 선물과 포장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는 1석 3조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레스모아는 신학기 행사기간 중 울산, 부천점을 리뉴얼 오픈해 추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레스모아 울산점은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부천점은 28일부터 30일까지 전 품목 20% 할인을 펼친다. 추가로 각 7만 원, 10만 원 이상 구매하면 이어폰, 발난로, 1만 원권 기프트 카드 등을 지원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