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리스·포니, ‘신학기 준비’ 이벤트 전개

스프리스·포니, ‘신학기 준비’ 이벤트 전개

기사승인 2014-01-24 18:20:01

[쿠키 생활] 스포츠 브랜드 스프리스와 포니가 24일부터 3월2일까지 신학기 제품 구매 고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전국 스프리스와 포니 매장에서 진행하며, 8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포니 양말 2족 세트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스프리스 이샵(E-Shop)에서도 동시에 진행돼 매장을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들도 온라인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키즈 백팩과 보조가방 세트 구매 시 선물 포장 서비스도 진행한다.

스프리스와 포니의 신학기 이벤트는 멤버십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지만, 현장에서 멤버십 가입이 가능해 모든 구매 고객이 참여할 수 있다.

각 매장에서는 신학기 교복에 매치하기 좋은 베스트 아이템으로 캔버스화, 클래식 스니커즈, 백팩 등 품목별 신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특히 올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키즈 백팩의 경우 자체 개발한 캐릭터와 3M 재귀반사 소재를 적용한 ‘K-마블’등이 출시되어 주목받고 있다.

스프리스 관계자는 “신학기 준비로 바빠지는 시기에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스프리스와 포니의 이번 신학기 제품들은 트렌디한 디자인과 실용적인 디테일, 합리적인 가격대를 가져 출시와 동시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