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노, 밀리터리 무드 ‘레볼루션 클래스터 카모’ 신발 출시

스코노, 밀리터리 무드 ‘레볼루션 클래스터 카모’ 신발 출시

기사승인 2014-01-27 14:25:00

[쿠키 생활] 북유럽 감성의 신발 브랜드 스코노가 2014년 S/S 시즌을 맞아 ‘레볼루션 클래스터 카모’ 라인 신발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른바 ‘밀리터리’ 패션의 축인 ‘카모플라쥬(Camouflage)’를 주요 포인트로 삼은 스코노의 이번 신상품은 발목을 감싸는 하이탑 형태의 신발로, 기존의 남성적인 카모플라쥬 패턴을 북유럽 특유의 모던한 감성으로 재해석해 보다 가볍고 캐주얼한 패턴으로 탄생시킨 것이 특징이다.

패턴이 돋보이는 디테일의 특성상 신발의 전체적인 디자인은 최대한 심플하게 제작했으며 브라운, 카키, 옐로우 등 색상을 다양화해 출시한다. 신발의 앞·뒷축은 견고한 레더 소재로 균형을 잡고 두 가지 이상의 색을 혼합해 패션 감각을 더했다.

군인의 위장을 위한 패턴이 세월의 변모를 거쳐 하나의 패션으로 승화된 카모플라쥬는 남성만이 공감하는 전유물로 여겨졌지만 그 꾸준한 인기가 2014년에도 계속될 전망이다. 특히 카키 계열뿐만 아니라 옐로우, 브라운 등 트렌디한 색감으로도 출시돼 독특한 감성을 즐기는 여성들이 활용하기에도 좋다.

스코노 관계자는 “기존 출시됐던 클래스터 라인에 카모플라쥬 패턴과 모던한 색 조합을 더해 올해 더욱 업그레이드 된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남성적이고 터프한 이미지의 카모플라쥬 패턴을 모던한 분위기로 디자인했기 때문에 비즈니스 캐주얼 등 다양한 스타일링에 이용해볼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스코노의 레볼루션 클래스터 카모 라인 신발의 가격은 11만 9천 원이며,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한 전국 스코노 직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