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어드는 공무원 연금 편안한 노후를 위해서는…

줄어드는 공무원 연금 편안한 노후를 위해서는…

기사승인 2014-02-03 10:04:01


[쿠키 생활] 국가 재정으로 메워야 할 공무원연금 적자액이 2조원을 돌파하면서 정부가 공무원연금을 전면 개혁하기로 했다. 기존의 공무원 연금은 안정적인 노후생활을 할 수 있을 만큼의 연금 수령이 가능했으나 앞으로는 연금을 많이 적립하고 더 적게 받는 구조로 바뀌게 되어 논란이 일고 있다.

이러한 공무원 연금 문제점을 해결 할 수 있도록 ㈜비큐러스 ‘쌤에셋’(www.ssaemasset.com)에서는 교직원을 대상으로 한 안정적인 노후생활, 맞춤 재무설계를 실시하고 있다.

교직 생활을 하면서 은행 갈 시간도 없고 재테크정보에 취약한 교사들을 위해 안정적이고 높은 수익률을 올릴 수 있는 변액보험 상품, 세금 혜택이 있는 비과세 저축상품 등의 추천을 통해 현재 교직원들이 취약한 금융부분을 보완하는 방식으로 운영이 되고 있다.

현재 교직원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쌤에셋’ 추천 소득공제 연금저축은 연말 소득공제 시 1년 동안 적립했던 불입액에 대해 연400만원한도로 100%소득공제가 되어 환급받는 상품으로 재테크 효과와 노후 준비로도 상당히 매력 있는 상품이다.

쌤에셋은 선생님들의 활발한 동호회 활동을 지지하여 교직원들 간에 정보 공유와 친목 활동을 도모하며 쌤에셋 동호회 게시판 운영, 건강검진 혜택 등을 통해 회원들의 편의, 건강증진를 위해 많은 힘을 쓰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팀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