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세계판’에 김희철 이어 샤이니 키도 합류

‘우리 결혼했어요-세계판’에 김희철 이어 샤이니 키도 합류

기사승인 2014-02-10 15:47:00

[쿠키 연예] 샤이니의 키(본명 김기범·23)가 ‘우리 결혼했어요(우결) 세계판 시즌 2’에 출연한다.

MBC는 10일 “샤이니 키가 오는 4월 한·중·일과 아시아·미주 지역까지 동시 방송 예정인 우결 세계판 시즌 2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우결 세계판은 지난 해 그룹 2PM의 택연-귀귀 커플과 FT아일랜드의 이홍기-후지이 미나 커플로 인기를 끌며 한·중·일 3국은 물론 대만, 인도, 호주, 홍콩, 싱가포르 등 총 21개국에 방송된 대표적인 한류콘텐츠다. 시즌2는 지난 달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대만 3인조 걸그룹 드림걸즈의 멤버 곽설부가 가상부부로 출연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관심을 받았다.

키는 제작진과의 사전인터뷰를 통해서 “외모보다는 대화가 잘 통하고 외향적인 사람이 이상형”이라며 “호불호가 분명한 성격의 여자가 좋다”고 밝혔다.

키의 출연소식에 상대 연예인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지만 제작진은 첫 촬영 전까지 공개하지 않을 예정이다. MBC 예능본부에서 직접 제작하는 우결 세계판 시즌2는 한국, 중국, 일본을 비롯, 아시아의 주요 채널과 미주 전역에 오는 4월 첫 주부터 동시 방송될 예정이다. 촬영은 이번 주중 시작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미나 기자 mina@kmib.co.kr
김미나 기자
mina@kmib.co.kr
김미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