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콘도) 회원권, 회원가입 전 ‘객실체험이벤트’ 실시

대명리조트(콘도) 회원권, 회원가입 전 ‘객실체험이벤트’ 실시

기사승인 2014-02-12 16:06:00

[쿠키 생활] 2014년을 2월 대명리조트에서 야침차게 내놓은 ‘계약종료 후 입회금 100% 반환하는 상품’이 이제 마감될 조짐을 보인다.

금번 특별분양기간에는 대명리조트 레저컨설턴트를 통하여 ‘주중 객실체험이벤트’를 진행중이라 그동안 가입을 망설였던 고객들에게 체험기회를 통하여 회원가입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대명리조트 특별 혜택 분양은 패밀리형과 스위트형으로 계약금은 패밀리형은 300만원, 스위트형은 500만원으로 계약 즉시 예약이 가능하며, 1개월 내에 잔금납부 시 일시불 할인가로 적용되며 가입절차가 완료된다. 법인의 경우 3구좌(90박) 이상 가입 시 추가특별혜택이 제공된다.

‘패밀리’는 기본적인 원룸 형태의 객실로 구성되며 4장의 회원카드가 발급된다. ‘스위트’는 가족 중심인 투룸 형태의 객실로 구성되며 5장의 회원카드가 발급된다. 또한 계약금 납입 시 회원번호를 바로 부여 받아 예약접수가 가능하다. 현재 대명리조트 패밀리형 분양가는 2250만~2980만원, 스위트형 분양가는 3200만~4240만원에 분양 받을 수 있다. 100% 반환되는 상품은 현재 패밀리형은 입회마감(입회 선착순 대기상태), 스위트형은 입회마감이 임박했다.

대명리조트 회원가입 시 기명의 경우 객실료 회원가 50%로 전국12곳(비발디파크를 포함하여 쏠비치 호텔&리조트,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 거제, 경주, 변산, 단양, 설악, 제주, 양평, 엠블호텔 여수, 킨텍스 등)리조트를 회원 자격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스키 무료, 오션월드, 아쿠아월드(워터파크) 주중무료, 주말 50%할인, 퍼블릭골프장 50% 할인 등 다양한 특별혜택이 주어지며 골퍼들을 위해 비발디파크3곳, 델피노CC 1곳 등 총 63홀이 운영되고 있다.

한편 대명리조트는 비발디파크 단지 내에 골프빌리지 형태의 ‘소노빌리지 VVIP프리미엄 노블리안회원권’도 내놓는다. 올 1월 중순부터 분양이 시작되어 소노빌리지는 기존의 마감되었던 로얄(60평형), 골드(51평형)를 시작으로 창립분양이 시작된다. 혜택 내용에 승마클럽도 포함되어 VVIP 회원권의 가치를 높혔다. 일반 리조트보다 객실내부구조가 품격있고, 내 집 같은 편안함과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제공한다. 분양가는(골드 기명 기준) 최저 1억4670만원부터 형성 되어 있으며, 회원등급은 실버, 골드, 로얄, 프레지덴셜 등으로 구분된다. 이 또한 소수의 구좌만을 분양하고 있다.

대명리조트 관계자는 “작년 여름, ‘대명리조트 거제’ 오픈 이후 남부지역권에서 회원 가입이 대폭 늘어났으며, 이번 특별한정분양은 추가적으로 회원가입을 희망하는 고객들을 위한 기회로, 한정된 소수 구좌로만 가입을 할 수 있는 상품’이라고 설명하면서 현재 잔여구좌가 빠르게 소진되고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대명리조트로 문의하면 24시간 상담 가능하며 관련 안내문과 책자를 이메일 및 우편으로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다고 하니, 본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이용가치를 높일 수 있는 상품을 정확하게 상담 받기를 희망한다면 지금 연락 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 객실체험 및 가입문의 : 02-2186-5433

국민일보 쿠키뉴스팀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