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남자기, 봄 기운 담은 밀폐찬기세트 출시

행남자기, 봄 기운 담은 밀폐찬기세트 출시

기사승인 2014-02-25 10:15:00

[쿠키 생활] 생활자기 브랜드 행남자기가 봄 기운을 담은 ‘데일리 가든 밀폐찬기세트’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봄철 집 단장을 계획하고 있다면 냉장고를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도록 돕고 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밀폐찬기세트를 고려하기 마련이다.

행남자기는 지난해 홈세트로 인기를 끌었던 데일리 가든의 야생화 패턴을 적용한 밀폐찬기세트를 선보인다. 야생화의 소박함과 화사한 색감에 도자기 소재가 어우러져 고급스러움을 더하는 제품이다.

데일리 가든은 인체에 무해하고 제품 변형이 없는 도자기 소재에 자연의 아름다움을 생활식기에 그대로 담아 일상 속에서 느끼는 여유로운 정서를 그대로 표현했다. 수채화로 표현한 분홍바늘, 아마, 달맞이꽃 등 청초하고 아기자기한 야생화와 푸른 잎사귀의 만남은 시각적인 편안함과 회화적 아름다움을 동시에 지닌다. 또한 찬기의 네 면이 야생화와 나비로 둘러 쌓여 화사한 봄 기운을 느낄 수 있다.

데일리 가든 밀폐찬기세트는 투명한 밀폐 뚜껑으로 도자기 소재 본체와의 결합력을 높이면서 외부 공기 및 수분과의 접촉을 차단해 음식의 신선함을 유지 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또한 상차림 시 밀폐 뚜껑만 제거하면 음식을 따로 찬기에 덜어 낼 필요 없이 그대로 식탁에서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뿐만 아니라 전자레인지나 식기 세척기에도 사용이 가능해 더욱 용이하다.

행남자기 데일리 가든 밀폐찬기세트는 높이와 지름을 달리한 4가지 사이즈로 출시되었다. 해당 제품은 주요 백화점과 행남자기 온라인 공식 쇼핑몰인 행남몰(www.haengnammall.co.kr)에서 구입 가능하다. 가격은 4개(8pcs) 한 세트로 6만4000원이다. 오는 4월 말까지 주요 백화점에서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행남자기 관계자는 “최근 밀폐찬기에 대한 수요가 다양해지면서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도록 도자기 소재 밀폐찬기세트를 출시하게 됐다”며 “봄맞이 집 단장에 건강하고 위생적인 수납용 찬기를 찾고자 하는 이들에게 해당 제품이 많은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