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 특별 프로모션 진행 중… 콘도회원권 선착순 마감

대명리조트 특별 프로모션 진행 중… 콘도회원권 선착순 마감

기사승인 2014-02-25 16:18:01

[쿠키 생활] 레저업계 1위 대명리조트는 겨울 성수기를 맞이해 고객들에게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성수기 ‘특별 회원권’을 선착순 분양한다.

특별 회원권은 등기제로 리조트를 소유해 ‘법적 재산권’을 보장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회원제’ 회원권은 만기 시 회원권 분양금을 반환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편이다.

기존의 혜택에서 더욱 풍성해진 회원권은 이벤트 상품으로 패밀리형과 스위트형이 있으며, 가족여행 또는 법인의 대표 및 임직원복지를 위한 레저에 활용하기에 적합하게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정상가에서 일시불 가입시 8% 할인 혜택 및 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 등기이전을 할 수 있는 평생회원권 및 계약만기 시 전액원금 100% 보장받을 수 있는 회원제 상품의 출시로 인기가 높다.

패밀리, 스위트 회원권은 특별상품으로 회원가로 연간 기본 30박의 객실 이용이 가능하다. 패밀리회원권은 기본적인 원룸 형태의 객실로 구성돼 있고 4장의 회원카드가 발급되며, 스위트회원권은 가족 중심인 투룸 형태의 객실과 5장의 회원카드가 발급된다.

지금 가입 시 특별프로모션으로 기명의 경우 객실료 50%, 스키 무료, 오션월드, 아쿠아월드(워터파크) 주중무료, 주말 50%할인, 퍼블릭골프장 50%할인 등 특별혜택이 주어진다.

대명리조트 계약 담당자는 “항상 분양되는 회원권이 아니라, 성수기 특별 분양이어서 희망 고객들의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며 “특히 선착순 분양인 만큼 그간 분양됐던 회원권 보다 빠르게 조기마감 될 가능성이 높으니 이를 감안해 회원권 상담을 받는 것이 유리하다”고 조언했다. 실제로 만기 100% 반환 패밀리회원권은 마감이 임박해 있고, 스위트회원권도 소수 구좌만 여유가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패밀리형 분양가는 2000만원대, 스위트형 분양가는 3000만원대로 형성되어 있으며, 계약금은 패밀리형은 300만원, 스위트형은 500만원이며 바로 예약도 가능하다. 1개월 내에만 잔금을 납부하면 일시불 할인가로 적용된다.

상담 및 계약 시 내방 및 방문을 원하면 레저컨설턴트의 전문적인 상담과 함께 신속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문의 : 02-558-7126 (휴일 및 24시간 상담, 법인회원권 문의 환영)

국민일보 쿠키뉴스팀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