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휘센 제습기 예약판매 돌입

LG전자, 휘센 제습기 예약판매 돌입

기사승인 2014-03-03 16:59:01

[쿠키 생활] LG전자가 다음달 10일까지 ‘휘센(WHISEN)’ 제습기 예약판매에 돌입한다.

LG전자 측은 지난해 다습한 기후로 인해 국내 제습기 판매가 급증한 데 이어 올해도 수요 집중이 예상됨에 따라 제습기 업계 최초로 예약판매를 실시한다는 계획이다.

LG ‘휘센’ 인버터 제습기는 업계 최초로 제습능력을 조절할 수 있는 초절전 인버터 기술을 적용해 제습 속도를 15% 이상 개선했다. 특히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및 제습기 제품 중 최고 효율을 달성했고 소음도 정속형 제품 대비 3㏈ 이상 낮췄다.

또 실내 환경에 맞춰 자동으로 습도를 조절하는 ‘스마트 제습’, 정속형 제품 보다 15% 이상 제습 속도가 빠른 ‘쾌속 제습’ 등 편의기능을 새롭게 적용했다.

아울러 신발과 의류건조 기능 제공은 물론 탈착이 용이한 물통을 적용해 사용 편의성을 강화했다.

LG전자는 ‘휘센’ 인버터 제습기 예약 구매 고객 전원에게 5만원 상당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고 매 백 단위 째로 구입한 고객들에게는 공기청정기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 제품은 15ℓ 용량으로 가격은 출하가 기준 50만원대 후반이다.

김제훈 LG전자 한국AE마케팅담당은 “고객들이 ‘휘센’ 에어컨의 기술과 디자인 역량을 결합한 제습기를 보다 빨리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예약판매를 실시한다”며 “프리미엄 ‘휘센’ 브랜드 이미지를 활용한 제습기 마케팅을 지속 전개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