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세코, 에스프레소 머신 ‘몰티오’ 출시

필립스 세코, 에스프레소 머신 ‘몰티오’ 출시

기사승인 2014-03-10 17:19:00

[쿠키 생활] 헬스 앤 웰빙 브랜드 ㈜필립스전자가 자사 이탈리안 에스프레소 머신 브랜드 ‘필립스 세코’의 신제품인 몰티오(Moltio, 모델명: HD8766)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필립스 세코 몰티오는 에스프레소의 본고장인 이탈리아의 관능평가기관(Centro Studi Assaggiatori)으로부터 에스프레소 맛을 인증 받은 제품으로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분리 가능한 원두 컨테이너를 장착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원두 컨테이너가 에스프레소 머신 내에 장착돼 있던 기존 제품과 달리 분리 가능하기 때문에 개인의 취향과 상황에 따라 원두를 바꿔가며 추출할 수 있고 위생적이고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또한 필립스 세코 최초로 ‘파이프라인 사이클(Pipeline Cycle)’ 기능을 장착, 제품 전면부의 버튼을 누르는 것만으로도 이전 원두 컨테이너를 통해 추출 파이프에 남아있을 수 있는 원두를 말끔히 비워주기 때문에 컨테이너를 교체하더라도 원두 본연의 신선한 맛과 향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원두 분쇄 설정은 최대 5단계로 나눠져 있어 원두를 곱게 분쇄하는 진한 에스프레소부터 굵게 분쇄해 즐기는 연한 카페 크레마까지 사용자의 선호에 따라 다양한 농도의 커피를 추출 할 수 있다. 평소 즐겨먹는 커피의 양과 농도, 온도를 설정할 수 있는 메모 기능을 통해 자주 즐기는 커피를 버튼 하나로 손쉽게 선택할 수 있어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을 처음 접하는 사람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세척과 관리는 더욱 간편해졌다. 완전 자동 세척 및 석회질 제거 기능으로 관리하기 어려운 에스프레소 머신의 단점을 보완했고 찌꺼기 통과 추출 받침대 등의 추출 그룹은 버튼 한번만 누르면 손쉽게 분리되어 모두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해 더욱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다. 우유 거품을 만드는 파나렐로(Pannarello)는 스테인리스 소재를 적용해 보다 위생적이며 견고하다.

필립스 세코 몰티오(HD8766/04)는 필립스 직영 매장 및 전국 유명 백화점, 온라인 브랜드숍에서 구입 가능하다. 판매가는 169만원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