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생활과학, 침구청소기 ‘침구킬러 진드기싹’ 출시

한경희생활과학, 침구청소기 ‘침구킬러 진드기싹’ 출시

기사승인 2014-03-10 17:29:00

[쿠키 생활] 중국발 미세먼지 영향으로 가정 환경관리에 비상이 걸렸다. 황사와 미세먼지 흡입으로 인한 기관지와 폐 손상 및 아토피, 피부염 환자가 급속도로 증가했다. 가정 내 공기 관리도 중요하지만 하루 평균 7~8시간의 수면시간을 함께하는 침구류의 위생 관리도 필수이다. 이를 위해 미세먼지의 피해를 막고 집먼지 진드기를 제거하는 건강 필수가전이 출시됐다.

건강생활용품 전문기업 ㈜한경희생활과학은 1초 만에 침구류 손상 없이 고온으로 미세먼지 제거와 집먼지진드기를 살충하는 패브릭청소기 침구킬러 진드기싹(모델명: VF-6000)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넓고 강력한 세라믹코팅 열판을 장착해 침구의 손상을 줄이고 내구성을 향상시켜 침구에 닿는 즉시 완벽한 살충ㆍ살균 효과를 발휘 한다. 제품 바닥의 세라믹열판이 패브릭 제품의 살균 및 살충 최적 온도인 120도로 상승해 수분결정체인 집먼지 진드기를 비롯해 유해 세균에 고온의 열을 가해 제거하는 방식이다.

‘침구킬러 진드기싹‘은 1분에 3600회 진동하는 ‘두드림 기능’으로 침구류의 먼지를 털어내고 강력한 흡입력을 가진 ‘진공청소 기능’으로 살충된 집먼지 진드기를 비롯해 미세 먼지를 깔끔히 제거한다. 이를 통해 빠르고 간편하게 알레르기와 아토피의 원인이 되는 침구 속 해충 및 세균을 제거해 영유아와 가족의 피부 건강을 지킬 수 있다.

또 린트브러쉬가 적용돼 침구류에 붙어 잘 떨어지지 않는 머리카락과 동물의 털 등을 손쉽게 제거, 마무리까지 깔끔하게 정리해준다. 이와 함께 청소 후 배기되는 미세먼지까지 확실히 붙잡는 고성능 헤파필터를 채택했다.

이 밖에도 인체공학적인 디자인과 1.9㎏의 가벼워진 무게로 손목과 허리에 부담을 최소화했다. 빨간색, 검은색으로 단순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가격은 15만9000원이다.

추성엽 한경희생활과학 마케팅 실장은 “봄이 오면 겨우내 묵은 이불 등 침구류 관리가 필요하지만 미세먼지와 황사의 영향으로 야외 건조가 어렵기 때문에 침구류 등에 쌓인 집먼지와 진드기를 제거하기 위한 청정가전이 필수”라며 “침구킬러 진드기싹을 통해 고온의 열판으로 햇빛에 직접 말린듯한 효과와 기관지와 피부에 치명적인 먼지 및 진드기를 완벽하게 살균 살충해 건강하고 쾌적한 수면환경을 만들어 삶의 질을 향상시켜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제품 한경희 패브릭청소기 침구킬러 진드기싹은 한경희생활과학 온라인 공식쇼핑몰(www.iHAAN.com/index.html) 및 직영 매장, 전국 백화점 및 주요 할인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