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슬러, 화이트데이 맞이 여자친구 선물 추천

휘슬러, 화이트데이 맞이 여자친구 선물 추천

기사승인 2014-03-12 13:46:00

[쿠키 생활] 연인에게 사랑을 전하는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사탕 선물 준비로 분주해진 남성들이 많다.

그러나 여자들이 화이트데이에 가장 받기 싫은 선물 1위가 사탕이라는 사실. 힘들게 선물을 준비해 놓고 좋아하는 여자에게 센스 없다는 타박을 받지 않으려면 최근 바뀌고 있는 화이트데이 신(新) 선물 풍속도에 귀를 기울여보자. 달콤한 사탕보다 사탕과 함께 오는 선물상자를 더 궁금해 할 여자친구를 위해 센스만점 화이트데이 선물을 추천한다.

◇도민준·천송이 커플머그

현재까지도 여성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도매니저, SBS 드라마 스페셜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의 주인공 김수현을 잊지 못하는 여성들이 많다. 최근 한 온라인 리서치 전문회사에서 진행한 ‘화이트데이에 데이트하고 싶은 남자’ 설문조사에서 ‘별그대’에서 외계인 도민준 역을 연기한 김수현이 30.3%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아 이를 입증하기도 했다.

이런 분위기를 타고 화이트데이에도 ‘별그대’ 광풍이 유통업계 여기저기서 포착되고 있다. 특히 화이트데이를 맞아 아파트 테라스서 함께 차를 마시며 사랑을 확인했던 ‘별그대 커플머그’가 ‘사랑을 이어주는 징표’로 부각되며 이색 선물 아이템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순탄치 않았던 러브스토리 속에서도 두 주인공이 유난히 애틋한 사랑을 나눠 애청자들의 기억 속에 남아 있는 아파트 테라스 장면에 자연스럽게 녹아 들어가 자발적인 입소문을 낳고 있는 것.

독일 주방용품 브랜드 휘슬러의 ‘별그대 커플머그’는 드라마에 제품을 협찬했던 휘슬러코리아가 주요 장면에 등장했던 제품들로 구성해 선보인 ‘천송이 스페셜 에디션’ 중 하나다. 출시 직후 한때 품절 사태를 빚기도 했던 이 제품은 휘슬러의 ‘솔라 리빙 콜렉션’으로 브랜드의 상징으로 자리잡은 ‘솔라’(Solar) 패턴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휘슬러가 한국 시장을 위해 선보인 첫 리빙 콜렉션이기도 해 화이트데이 특별 선물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

휘슬러 천송이 스페셜 에디션을 운영 중인 롯데백화점 생활가전 주방바이어 이명빈 과장은 “최근 발렌타인데이나 화이트데이 선물로 실용적인 리빙ㆍ가전 품목을 찾는 고객들이 급증하고 있다”며 “과거 인기스타의 후광효과로 인한 소비가 패션ㆍ주얼리에 국한됐다면 최근에는 주방ㆍ생활가전 카테고리까지 큰 영향을 끼치고 있다”고 말했다.

◇마카롱

사탕ㆍ초콜릿ㆍ케이크와 같은 뻔한 선물의 아성에 도전하는 제품군도 등장했다. 바로 마카롱이다. 유럽의 고급 디저트인 마카롱은 장난감처럼 화려하고 다양한 색감과 입안에서 달콤하게 녹는 특유의 식감으로 여성들 사이에서 특히 인기가 높다.

최근 대형 백화점의 지하 식품관은 물론, 마카롱만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로드숍이 생길 정도로 인기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입점한 고급 마카롱 브랜드인 ‘라뒤레(LADUREE)’는 프랑스의 유명 과자점 라뒤레의 분점으로 약 10가지의 프랑스 정통 마카롱을 맛볼 수 있다. 국내 파티쉐가 만드는 마카롱 브랜드들도 주요 거리마다 속속 자리를 잡고 있다. 카라멜 베이스를 기본으로 한 필링이 일품인 ‘슈아브’는 서울 마포구 홍익대학교 인근에서 유명하며 쫄깃한 식감의 마카롱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끈 ‘메종 드 조에’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의 터줏대감이다.

◇IT기기

또 스마트 시대에 걸맞게 사탕 대신 여자친구를 ‘얼짱’으로 만들어 주고 더 나아가 그녀의 삶의 질까지 높여주는 IT기기 선물을 주는 것도 최근 새롭게 생겨난 화이트데이 풍속도다. 평소에 갖고 싶어 했지만 선뜻 사지는 못했던 IT기기를 선물한다면 화이트데이의 로맨틱한 분위기에 그녀의 감동까지 더해져 높은 점수를 딸 수 있다.

작고 가벼운 바디를 자랑하는 니콘이미징코리아의 ‘쿨픽스 S6600’은 2.7인치 멀티 앵글 LCD를 채용해 셀프 촬영 등 다양한 각도의 사진을 편리하게 찍을 수 있는 콤팩트 카메라다. 특히 배경을 흐리게 만들어 인물을 부각시키는 ‘부드러운 인물효과’, 8가지로 이미지를 보정하는 ‘뷰티모드’ 등 인물 촬영에 특화된 다양한 효과를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어 여심 공략에 유용하다.

셀카 촬영을 즐기는 여자친구를 위해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사진을 즉석에서 인화할 수 있는 모바일 프린터도 화이트데이 선물로 제격이다. LG 14년형 포켓포토는 여성용 파우치에도 쏙 들어가는 크기로 휴대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안드로이드, iOS 운영체제를 탑재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에 있는 사진을 블루투스 또는 NFC(근거리 무선통신) 기술을 활용해 즉시 인화할 수 있다. QR코드 및 메시지 삽입 기능에 필터 효과와 액자 기능을 보강해 취향에 따라 자유로운 사진 편집이 가능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