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 미니 프로젝터 ‘레이요 R4’ 출시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 미니 프로젝터 ‘레이요 R4’ 출시

기사승인 2014-03-17 15:39:00

[쿠키 생활] 사무기 통합 솔루션 전문기업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이하 CKBS)은 새롭게 리뉴얼된 미니 프로젝터 ‘레이요 R4’ 를 17일 출시한다.

새롭게 재탄생된 레이요는 126x71x20mm, 170g의 작고 가벼운 사이즈, 내장 배터리를 탑재해 최대 150분까지 재생가능하며 스마트폰 전용 MHL 케이블을 동봉해 편리하게 스마트폰에 연결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50안시의 초소형 고안시 제품인 레이요는 기존 제품보다 더 오래 배터리를 사용할 수 있고 충전 시간도 짧아 편리하다. 미니 삼각대를 기본으로 제공해 실내에서도 사용이 편리하고 공용 삼각대 홀을 채택해 카메라용 삼각대로도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기기 자체에 볼륨 콘트롤 키가 있어 볼륨 조절이 자유롭다.

CKBS는 미니 프로젝터 레이요R4 출시를 기념해 구입 고객에게 3만원 상당의 고급 그늘막을, 레이요 R10 구입 고객에게는 MHL 케이블, 고급삼각대, 캐논 정품 잉크젯 프린터 iP2899 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17일부터 31일까지 실시한다.

CKBS 관계자는 “레이요R4는 더 밝아진 화면은 물론 작고 가벼운 사이즈, 내장형 배터리로 야외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용 미니 프로젝터”라며 “캠핑족은 물론 가정이나 사무실에서도 사용하기에 손색이 없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