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50% 할인권· 루이비통 가방 증정 외 이벤트 풍성
[쿠키 생활] 온라인 패션 유통 전문기업 ㈜트라이씨클은 운영 중인 국내 최대 패션 온라인몰 ‘하프클럽’(www.halfclub.com)’을 중심으로 패밀리 사이트인 ‘오가게’(www.ogage.com), ‘아웃도어스’(www.outdous.com)를 함께 뭉쳐 지난 10일, ‘메가 하프클럽’으로 새롭게 탄생시켰다.
하프클럽은 현재 500만 회원을 보유한 국내 1위 패션 브랜드 온라인 몰로 약 1800여 개 브랜드가
입점돼 있는 유명 쇼핑몰이며 여기에 대표 트랜드 쇼핑몰 오가게, 국내외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 최대 입점 아웃도어스, 유아동 종합 1위 몰 보리보리가 통합되어 원스탑 쇼핑이 가능해진다.
메가몰로 변신한 하프클럽은 스포츠/아웃도어, 트렌드/Soho , 유아동 전문관을 운영하여 국내 최대 상품을 구비했으며 아웃도어부터 트랜드, 성인에서 유아동까지 쇼핑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또한 패션에 대한 폭넓은 정보를 만나 볼 수 있는 최대 콘텐츠 커뮤니티 ‘스페이스 오’를 통해 실시간 패션 정보와 전문가가 제안하는 큐레이션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오는 23일까지 하프클럽은 웹과 모바일에서 메가몰 탄생을 축하하는 다채로운 행사를 연다. 온ㆍ오프라인 최대 혜택인 롯데월드 50% 할인권 증정 모바일 이벤트와 이벤트 기간 내 구매 금액에 따라 루이비통 백, SK-2,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볼펜 등 명품 사은품이 주어지는 구매왕 이벤트도 열린다.
이 밖에도 같은 기간 모바일을 통해 구매하면 추가 3% 최강 할인 혜택과 위성 GNB를 클릭한 고객 전원에게 적립금과 단추(마일리지) 등을 지급해주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자세한 정보는 하프클럽 홈페이지(www.halfclub.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