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CJ제일제당과 손잡고 마케팅 전개

필립스, CJ제일제당과 손잡고 마케팅 전개

기사승인 2014-03-19 11:54:01

[쿠키 생활] 헬스 앤 웰빙 브랜드 ㈜필립스전자는 대표 건강가전 에어프라이어의 손쉬운 조리 방법과 다양한 활용법을 소개하기 위해 국내 식품 브랜드 CJ제일제당 프레시안과 협업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전 세계 에어프라이어 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 필립스전자가 좋은 원료로 제대로 만들어 자연 그대로의 신선함과 맛, 본질 그대로를 전달하고자 하는 CJ제일제당 신선식품 브랜드 프레시안과 함께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해 간편하고 건강하게 냉장, 냉동식품을 즐기는 방법을 안내한다.

CJ제일제당 프레시안의 대표적인 냉동 간식 제품인 ‘더(The) 건강한 핫도그’로 시작, 남도 떡갈비 등 CJ제일제당 프레시안의 다양한 제품에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조리 시의 온도·시간 설정 정보를 삽입, 안내할 예정이다.

냉장/냉동 제품은 그동안 기름(프라이팬)을 이용한 조리법에서 전자레인지, 밥통 등 재료를 더 건강하게 조리할 수 있는 방향으로 진화된 조리법을 안내해왔다. 필립스 에어프라이어는 특허 받은 에어스톰 기술로 기름 없이 식재료 내의 지방 성분만을 이용해 조리할 수 있어, 냉동 간식 제품들을 보다 건강하게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더 가까이 다가갈 것으로 보인다.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소개된 필립스 에어프라이어는 제품이 출시된 국가의 식문화에 맞는 레시피를 개발하고 지원하는 등 현지화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온 바 있다.

필립스는 이번 협업의 일환으로 2014년 형 디지털 에어프라이어의 체험단 모집에 CJ제일제당 프레시안의 대표 간편식 5종(비비고 물만두, 비비고 왕교자, 비비고 떡갈비, 카츠야 로스까스, 더건강한 핫도그)을 증정하고 필립스 디지털 에어프라이어로 다양한 냉동 간식 제품을 기름 없이 건강하게 즐기는 방법을 소개하는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필립스 소비자라이프스타일 주방가전 부분 담당 이소연 과장은 “일상생활에서 건강한 식습관을 더 쉽고 간단하게 실천할 수 있도록 돕는 필립스 에어프라이어를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소개하기 위해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건강한 식생활을 소개하고 지원하는 두 브랜드가 만나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가 일어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