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대우전자, 세탁기·에어콘 사전 점검 서비스 실시

동부대우전자, 세탁기·에어콘 사전 점검 서비스 실시

기사승인 2014-03-20 19:48:01
[쿠키 생활] 동부대우전자서비스가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사전 점검 서비스인 ‘비포서비스(Before Service)’를 실시한다.

동부대우전자서비스의 ‘비포 서비스’는 기존 고객들의 요청에 의해서 진행되던 점검 서비스와는 달리 먼저 전화를 통해 고객들에게 사전점검 서비스를 설명하고 점검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전문 서비스 기사를 파견, 각 가정을 방문해 점검을 실시하는 프로그램으로 기존 ‘애프터서비스’ 개념에서 사전관리까지 서비스 개념을 확대시킨 것이다.

이번 ‘비포 서비스’는 2011년 이전 판매된 세탁기와 에어콘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동부대우전자 서비스 전문기술진이 직접 방문, 성능점검, 세탁조 청소, 필터 교환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비스 기간은 여름철 서비스 성수기를 제외한 전 기간에 걸쳐 운영될 예정이다.

사전 점검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은 고객은 동부대우전자서비스 전용전화(1588-1588)를 통해 사전 점검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동부대우전자서비스 관계자는 “비포 서비스는 고객이 찾기 전에 먼저 고객을 찾아가서 제품 크리닝과 사전관리까지 책임지는 서비스 활동”이라며 “앞으로도 동부대우전자서비스는 사전점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향상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