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화승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K-SWISS, www.k-swiss.co.kr)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국내 개봉에 맞춰 아동화, 아동가방, 모자 등으로 구성된 스파이더맨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전했다.
케이스위스는 4월 20일까지 각 매장에서 스파이더맨 패키지를 구매하는 화승 멤버쉽 고객을 대상으로 총 200명을 추첨해 영화 예매권(1인 2매)을 증정한다. 패키지 구매 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멤버쉽은 매장 및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이밖에 케이스위스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3월 30일까지 영화 예고편 영상 및 제품 정보를 공유하는 고객들을 추첨해 총 50명에게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스파이더맨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디자인이 특징인 제품이다. 신발의 경우 스파이더맨의 메인 컬러인 블루와 레드를 적용해 세련된 느낌을 더했으며 가방에는 어깨 부분의 쿠셔닝을 강화하고 정리 및 정돈이 쉬운 기능성 포켓을 내장했다. 또 모자에는 캐릭터를 입체감 있게 표현해 아이들의 호기심을 유발한다.
가방은 2종류로 출시되며 가격은 각각 8만 9천원, 10만 9천원이다. 신발은 3종류로 5만 5천원에서 7만 5천원까지 구성됐다. 모자는 3종류로 선보이며 가격은 3만 5천원에서 3만 9천원 선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일 기자 ivemic@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