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퀵클린 기술 적용 ‘미니 쥬서기’ 출시

필립스, 퀵클린 기술 적용 ‘미니 쥬서기’ 출시

기사승인 2014-03-25 14:00:01

[쿠키 생활] 헬스 앤 웰빙 브랜드 ㈜필립스전자는 작은 사이즈로 다양한 과일과 채소를 간편하게 착즙하고 퀵클린 기술로 세척의 용이성을 최대로 높인 ‘미니 쥬서기(모델명: HR1833)’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필립스가 새롭게 출시하는 미니 쥬서기는 일반 무선주전자 정도의사이즈임에도 최대한 많은 양을 착즙할 수 있도록 고안된 착즙망을 통해 기존 제품 대비 최대 10% 더 많은 1.5ℓ 용량의 주스를 한 번에 착즙할 수 있다. 또한 쥬서기 사용 시 가장 불편한 점으로 꼽히는 세척의 용이성을 높인 ‘퀵 클린 기술(Quick Clean Technology)’과 조립과 분리가 쉬운 심플한 디자인이 가장 큰 특징이다.

필립스 미니 쥬서기만의 ‘퀵 클린 기술’은 기기 사용 후 모든 부분을 1분 안에 세척할 수 있도록 고안된 기술이다. 주스 추출 후 남은 과육 찌꺼기를 한 곳에 모음으로써 용기 곳곳에 묻은 찌꺼기를 손쉽게 제거한다. 또한 주서기 입구와 착즙망 표면에 ‘전해 연마’ 기술을 적용, 흐르는 물과 스폰지만으로도 찌꺼기가 남을 염려 없이 깨끗하게 세척이 가능하다. 표면을 매끄럽게 하는 ‘전해 연마’ 기술은 녹과 불순물 발생을 방지하여 제품의 내구성을 강화하는 효과가 있다.

모든 용기는 직관적으로 조립하고 분리할 수 있어 세척에 소요되는 시간을 최소화 하였으며 투명한 창과 잉크 블랙 색상으로 마무리 된 감각적인 원형 디자인은 미니멀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최근 주방가전 트렌드를 반영했다.

전용 깔때기도 함께 제공돼 재료 주입 시 편리하며 쥬서기 입구 방향을 조절할 수 있어 작동 시 주스가 흐르는 것을 방지하고 착즙된 주스는 흘림 없이 깔끔하게 따를 수 있다.

필립스 소비자라이프스타일 부분 주방가전 마케팅 담당 이소연 과장은 “신선한 주스를 가정에서도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가정에서의 쥬서기 사용이 늘고 있지만 세척의 번거로움을 이유로 사용을 꺼려하는 것으로 조사됐다”며 “1분 안에 모든 부분을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는 ‘퀵 클린 기술’이 적용된 필립스 미니 쥬서기를 통해 보다 손쉽게 건강 음료를 즐기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필립스 미니 쥬서기는 전국 필립스 매장 및 백화점, 할인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판매 가격은 12만9000원이다(문의: 02-709-1200).

국민일보 쿠키뉴스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