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버, 보급형 유선 진공청소기 ‘파워5’ 출시

후버, 보급형 유선 진공청소기 ‘파워5’ 출시

기사승인 2014-03-25 17:57:00

[쿠키 생활] 진공청소기 브랜드 후버(HOOVER)가 보급형 유선 진공 청소기 ‘파워 5 (Power 5)’를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미국 업라이트 진공청소기 판매 1위를 지켜온 후버가 본격 청소 시즌을 맞아 선보이는 해당 제품은 후버 자사의 고유 기술력을 집대성해 만든 합리적 실용주의 제품으로 가벼우면서도 강력한 흡입력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후버 고유의 싸이클론 방식과 더불어 2000W로 업그레이드 된 초강력 모터 파워로 청소가 진행 되는 동안 강력한 흡입력을 발휘하고 헤파(HEPA) 12 필터는 0.3㎛이상 되는 미세먼지를 99.97% 걸러내 깨끗한 공기를 배출하고 세균 및 알러지 유발 물질을 감소 시켜준다. 흡입된 먼지는 1차적으로 먼지 집진통에서 분리되고 2차 적으로 회오리 형태의 먼지 분출구를 통해 미세한 먼지까지 효과적으로 분리 배출된다.

후버의 신제품 ‘파워 5’의 2.5ℓ의 플라스틱 먼지통은 한 번에 넓은 공간을 청소 하더라도 중간에 별도로 먼지통을 비울 필요가 없을 만큼 큰 용량을 자랑하며 먼지 봉투를 교환 하는 불편 없이 물청소가 가능하고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청소기의 청결을 유지 할 수 있다. 먼지통뿐만 아니라 모터보호 필터, 집진 필터 등 먼지통 내에서 먼지가 닿는 모든 부분은 분리 및 물청소가 가능하다.

반면 총 무게는 4.9㎏에 불과해 집안 구석구석 쉽게 청소가 가능하며 작은 부피로 보관이 용이하다. 여기에 먼지통 위에 손잡이를 적용해 분리가 쉬울 뿐만 아니라 먼지가 날릴 위험 없이 쉽게 버릴 수 있게 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 했다. 라임 컬러와 화이트 컬러가 조화된 모던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은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다.

후버 관계자는 “후버는 1908년 설립돼 100여년간 혁신적인 제품으로 진공청소기의 대중화를 이끌어온 진공청소기의 대명사 브랜드로 올초 한국 시장 브랜드 런칭에 이어 환절기 청소 시즌을 맞아 기능은 강화하고 가격 거품은 뺀 신제품 ‘파워 5’를 선보이게 됐다”며 “청소 효과와 편의성은 높이고 가격 거품은 줄인 `파워 5’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의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후버의 진공청소기 ‘파워5’ 가격은 19만9000원. 제품 구입은 온라인 스토어 11번가, G마켓, 옥션, 신세계몰, 현대 Hmall, 홈앤쇼핑에서 3월 말부터 구매 가능하다(문의: 02-717-6540).

국민일보 쿠키뉴스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