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아디다스 MBC 한강마라톤’ 성료

‘2014 아디다스 MBC 한강마라톤’ 성료

기사승인 2014-03-31 15:22:01

[쿠키 생활]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지난 30일 하남시 미사리 조정경기장 및 한강 일대에서 2만여명이 함께하는 ‘2014 아디다스 MBC 한강 마라톤’을 개최했다.



올해로 13회를 맞이하는 ‘2014 아디다스 MBC 한강 마라톤’은 MBC스포츠와 하남시가 주최하고 아디다스가 공식 파트너로 함께 하는 상반기 최대 규모 마스터즈 대회로 총 2만여명의 참가자들이 모여 대성황을 이루었다.



풀코스, 하프코스, 10km코스와 작년부터 새롭게 시작한 Boost 15k 코스로 나누어 진행되었으며 전문 마라토너부터 달리기를 즐기는 초급자까지 다양한 실력의 러너들이 참석하여 상쾌한 강바람과 봄기운을 온몸으로 느끼며 즐길 수 있는 대회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대회는 접수단계에서부터 많은 주목을 받았다. 참가 접수 시작과 동시에 많은 신청자가 몰려 홈페이지 서버가 마비되고, 포털 실시간 검색어 1위 오르는 등 대회의 시작 전부터 열렬한 인기를 모았다.

오늘 행사에 참석한 아디다스 코리아, 강형근 아디다스 브랜드 상무는 “이번 2014 아디다스 한강 마라톤은 전문 러너들부터 초보자들까지 자신의 러닝 한계를 끌어 올릴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했다”며 “아디다스는 앞으로도 MBC 스포츠 플러스, 하남시와 함께 좋은 시너지를 내어 모든 참가자들이 더욱 만족할 수 있는 대회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
김난 기자
nan@kukimedia.co.kr
김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