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불과 며칠 사이에 한껏 가까이 다가온 봄이 더욱 반갑게 느껴진다. 추운 겨울 내내 갑갑하고 답답한 실내에서 연습해야 했던 골퍼들에겐 더욱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본격적인 골프 시즌이 시작된 만큼 하루빨리 필드로 나가고 싶은 골퍼들에게 ㈜피오엠디자인 ‘엘레강스 스포츠’에서 올 봄, 간절기에 적합한 라운딩 룩을 제안한다.
최근 골프가 대중화되면서 필드 위 골퍼들의 패션 또한 자유분방하게 멋스러워지는 추세이다. 이에 ‘엘레강스 스포츠’에서도 필드 위 골퍼들의 세련된 패션 감각을 가미해주는 골프웨어에서부터 일상생활에서도 스타일리쉬함을 유지할 수 있는 캐주얼웨어까지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적극 반영해 자유롭게 매치가 가능한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남성 주황색 스트레치 점퍼는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바람막이로써 그 기능성은 물론이고 초경량으로 휴대가 편리해 실용적이다. 기능성 UV셔츠나 집업 셔츠에 선명한 색상의 팬츠를 받쳐 입으면 멋스러운 필드 룩을 연출 할 수 있다. UV티셔츠와 함께 겹쳐 입은 여성의 조끼는 어떤 상의와 배치해도 산뜻한 느낌을 주는 유용한 제품이다. 절개라인 배색 스티치가 날씬해보이는 효과를 준다.
‘엘레강스 스포츠’는 올해 ‘매장의 성장이 곧 브랜드 성장’이라는 회사 이념을 더욱 강화해 보다 다양하고 공격적인 마케팅 강화로 매출상승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그 동안의 노하우로 쌓은 독보적인 시장 경쟁력을 바탕으로 제품의 품질을 높이고 상품력을 강화하는 것으로 골프 브랜드의 입지를 굳히는데 주력할 방침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