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날 나들이, 정우성처럼 입어볼까”

“봄날 나들이, 정우성처럼 입어볼까”

기사승인 2014-04-01 10:31:00

[쿠키 생활] 이제 아웃도어 의류는 하나의 패션 트렌드로 자리 잡아 일상복을 겸하고 있다. 국내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가볍고 활동적인 크로스오버 아웃도어룩 코디 스타일을 제시한다. 크로스오버 아웃도어룩은 ‘활동과 장소의 경계를 허무는 아웃도어 스타일로 도심과 자연을 넘나들며 등산, 트레킹과 같은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생활까지 두루 활용할 수 있는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는 것을 뜻한다.



박현수 레드페이스 부사장은 “레드페이스의 타운웨어는 자체 개발 소재로 기능성을 부각시킴은 물론 캐주얼한 디자인 스타일로 젊은 고객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체크 남방과 조끼로 패션의 완성

체크 패턴의 남방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아이템이다. 레드페이스는 남성용 상위 코디룩으로 ‘내추럴 체크 셔츠’와 ‘노블 스마트 베스트’를 추천했다.

내츄럴 체크 셔츠는 흡습, 속건 기능이 뛰어난 자체 개발 스판 소재인 이엑스 스트레치를 사용했다. 가벼운 기능성 우븐 원단으로 수분배출과 수분제어, 통기성이 우수한 점도 장점으로 손꼽힌다. 색상은 네이비, 블루, 와인으로 구성됐다.

네츄럴 체크 셔츠에 노블 스마트 베스트를 겹쳐 입으면 캐주얼한 스타일로 디자인되어 일상복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노블 스마트 베스트는 원단의 실 자체가 얇은 고밀도의 경량소재를 사용해 촉감이 부드럽고 방풍, 투습 기능을 높인 바람막이 조끼다.

또한 허리를 스트링으로 조여 라인이 부각된다. 일체형 롤업 후드를 사용해 두 가지 스타일로 착용 가능하며, 재킷의 등판에 통풍구가 있어 땀을 투습시키는 기능을 더했다. 색상은 카키, 머스타드로
두 종류다.

◇산뜻한 봄 처녀로 거듭날래!

봄맞이 크로스오버 아웃도어룩 코디 제안으로는 레드페이스의 ‘컴포트 체크 우먼 셔츠’와 ‘네오 위크엔드 우먼 재킷’을 추천했다. 컴포트 체크 우먼 셔츠는 빠른 속도로 땀과 수분을 흡수 건조시켜 신체 내 수분, 체온을 조절해주는 이엑스 쿨앤 드라이 소재를 사용했다. 또한 쾌적함과 탄력이 좋아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색상은 레드와 블루로 구성됐다.



네오 위크엔드 우먼 재킷은 탁월한 터치감과 방풍, 투습을 더욱 높인 바람막이용 쉘텍스 라이트 소재를 사용했다. 디자인 또한 캐주얼화되어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착용하기 좋다. 색상은 스카이, 베이지, 레드, 카키 네 가지.



◇새롭게 출시된 레아 쇼퍼백으로 포인트

레드페이스는 올해 새롭게 레아 쇼퍼백을 출시했다. 가볍고 실용적인 나일론 소재인 레아 쇼퍼백은 20대부터 40~50대 여성 고객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내마모성과 인장강도가 높은 코듀라 소재를 사용했으며, 넉넉한 사이즈로 많은 양의 수납이 가능해 당일 여행뿐만 아니라 평상시에도 캐쥬얼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색상은 네이비, 카키, 오렌지로 출시됐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
김난 기자
nan@kukimedia.co.kr
김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