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덕스러운 날씨? 당황하지 않고 재킷만 걸치면 끝!”

“변덕스러운 날씨? 당황하지 않고 재킷만 걸치면 끝!”

기사승인 2014-04-14 11:00:01

르까프, 바람막이 ‘XR 윈드재킷’ 출시

[쿠키 생활] 요즘 같은 봄철에는 일교차가 심하고 날씨 또한 변덕스러워 야외 활동 시 바람으로부터 체온을 유지시켜 주며 활동성이 뛰어난 바람막이 재킷이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출시 되고 있는 바람막이 재킷은 단순히 기능성에만 그치지 않고 디자인까지 세련돼 지면서 패션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을 만큼 활용 가치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화승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LECAF)는 쌀쌀한 봄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아주고 체형을 더욱 슬림하게 만들어주는 바람막이 ‘XR 윈드재킷’을 출시했다. XR 윈드재킷은 르까프 아웃도어 XR(크로스로드) 라인으로 러닝을 비롯해 워킹, 등산까지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활용할 수 있다. 특히, 모델 이하늬가 입은 모습이 르까프 TV-CF를 통해 소개되면서 일명 ‘이하늬 바람막이’로 출시와 동시에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르까프 XR 윈드재킷은 바람을 차단해 체온을 유지하는 바람막이 본연의 기능은 물론 신축성이 뛰어난 스판 소재를 적용, 운동 시 움직임을 방해하지 않고 신체의 굴곡에 따라 자연스럽게 피팅돼 탁월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 가볍고 두께가 얇아 작게 말아서 휴대하기 좋다. 여성용이며 오렌지와 퍼플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한혁수 르까프 의류 용품 기획팀 팀장은 “따스해진 봄을 맞아 야외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대거 늘어나면서 기능성과 패션성을 겸비한 바람막이 재킷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르까프 이하늬 바람막이 재킷은 방풍기능과 활동성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날렵한 실루엣으로 몸매를 살려줘 아우터를 구매하려고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
김난 기자
nan@kukimedia.co.kr
김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