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케이프, 새 TV CF ‘기황후 에필로그’ 공개

노스케이프, 새 TV CF ‘기황후 에필로그’ 공개

기사승인 2014-04-29 10:49:00

[쿠키 생활]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케이프(NorthCape)’가 시청률 1위를 고수해 온 MBC 월화드라마 ‘기황후’의 ‘타냥커플’ 팬들을 위해 새 TV CF ‘기황후 에필로그’를 공개했다.

지난 28일, 첫 공개된 이 영상은 매일 밤 꿈 속에서 같은 남자를 보는 한 여자(하지원)와 얼굴만 알게 된 여자를 그리워하는 한 남자(지창욱)가 서로의 운명에 의해 결국 만나게 된다는 애틋한 내용을 담고 있다. 650년 전 고려시대에 이어지지 못한 타냥커플의 현생 버전 러브스토리로, 29일 저녁 MBC ‘기황후’ 마지막 방송에 이어 방영될 예정이다.

이번에 노스케이프가 공개한 ‘기황후 에필로그’는 노스케이프 홈페이지(www.northcapekorea.com)를 통해 풀버전으로 확인 가능하며, 다음달 12일까지 ‘영상 공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백배순 노스케이프 본부장은 “드라마 ‘기황후’는 노스케이프 전속 모델인 하지원과 지창욱이 주연으로 출연하고 있기 때문에 브랜드 차원에서도 의미가 크다”며 “이번 영상 CF 제작은 기황후의 안타까운 종영을 아쉬워하는 팬들을 위해 특별 제작한 것으로, 앞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평균 25~26%의 시청률을 고수하며 월화드라마 시청률 1위 자리를 굳건히 지켜온 MBC <기황후>는 29일 저녁 51회로 종영한다. ‘기황후’는 주인공 하지원과 지창욱, 주진모의 신들린 연기는 물론 악역 한 명까지도 살아 있는 캐릭터 설정으로 매 회 화제를 불러왔다. 특히, ‘타냥커플’로 불리는 타환(지창욱)과 기승냥(하지원)의 러브라인은 이어질 듯 말 듯 갈등과 화해 반복해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곤 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
김난 기자
nan@kukimedia.co.kr
김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