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틴TV, 곰TV VOD 서비스 오픈

마운틴TV, 곰TV VOD 서비스 오픈

기사승인 2014-05-08 10:21:00
[쿠키 생활] 국내 유일의 산악 전문 케이블방송 마운틴TV가 곰TV VOD 서비스를 오픈, 산을 좋아하는 모든 이들의 안방으로 찾아간다. 이번 곰TV VOD 서비스 론칭을 통해 선보이는 콘텐츠는 트레킹, 클라이밍, 여행, 인터뷰, 산악정보, 아카데미 등 다양한 장르를 포함하고 있다.

최근 방영된 대한민국 구석구석 시리즈(제주편)를 포함해 오지마을 주민들의 삶을 진솔하게 다룬 휴먼다큐 ‘고개너머 삶을 만나다’, 국내대회부터 국제 스포츠, 아이스 클라이밍대회까지 마운틴TV에서 독점 중계한 ‘마운틴 중계석’ 등 VOD 서비스가 오픈되자마자 큰 주목을 받았다. 그리고 아름다운 한국의 사계절 풍경을 절제된 영상미 속에 담아낸 ‘산책’ 역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곰TV VOD서비스 오픈을 통해 마운틴 TV 콘텐츠들을 제한 없이 만날 수 있으며, 바로보기는 무료, 편당 다운로드는 500원의 유료 결제 시 바로 이용 가능하다.

마운틴TV는 ‘새로운 세상’이라는 슬로건 아래 장르에 구애받지 않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을 제작하고 있다. 현직 클라이머 선수들의 이야기를 흥미롭게 다룬 관찰다큐드라마 ‘The 클라이머’, 아름다운 영상미를 통해 몸도 마음도 쉴 수 있는 시간 ‘산책’, 중국의 오지 명산을 찾아 숨은 비경과 트레킹 코스를 담은 ‘내 삶의 특별한 중국산 여행기’, 충청도 지역의 명산을 찾아 16좌를 달성하는 ‘엄홍길과 함께하는 도전 16좌’ 등이 있다. 자세한 안내는 마운틴TV 홈페이지(www.mountaintv.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곰TV에서는 ‘마운틴TV 론칭기념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아웃도어 경품 행사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 될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
김난 기자
nan@kukimedia.co.kr
김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