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이도 뮤즈 이하늬, 선크림으로 가족들에게 애정공세

시세이도 뮤즈 이하늬, 선크림으로 가족들에게 애정공세

기사승인 2014-05-13 10:23:01

[쿠키 생활] 시세이도의 대표 자외선 차단제 ‘아넷사’가 ‘이하늬 선크림’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이하늬는 지난 9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사남일녀’에서 조개 조업을 나가는 가족들의 얼굴에 일일이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줘 외모처럼 예쁜 마음 씀씀이로 주목 받았다. 평소 방송에서 털털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호감도를 높여 온 이하늬의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었던 돌발 행동이었던 것.

이와 함께 이날 이하늬가 사용한 자외선 차단제가 시청자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하늬 선크림’ 으로 불리는 이 제품은 ‘시세이도 아넷사 마일드 페이스 선스크린 SPF46/PA+++’ 으로 그간 야외 촬영이 많은 ‘사남일녀’ 방송을 위해 이하늬가 평소 즐겨 사용해온 자외선 차단제로 알려졌다.

시세이도의 대표 제품 중에 하나인 ‘아넷사 마일드 페이스 선스크린 SPF46/PA+++’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각종 매체에서 최고의 자외선 차단제로 수상했을 뿐만 아니라, 지난해 뷰티 정보 프로그램인 ‘겟잇뷰티’의 자외선 차단제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1위를 기록해 큰 인기몰이를 한 베스트 아이템이다.

시세이도 관계자는 “시세이도의 자외선 차단 기술을 집약한 아넷사 제품이 브랜드 뮤즈 이하늬를 통해 또 한번 소비자가 주목하는 아이템으로 떠올랐다”며 “방송에서 평소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여과 없이 노출해 온 이하늬를 통해 제품에 대한 관심이 동반 상승한 것으로 판단된다”고 밝혔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