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문화 체험 이벤트 ‘인바이트 투 이태리’ 진행

필립스, 문화 체험 이벤트 ‘인바이트 투 이태리’ 진행

기사승인 2014-05-14 16:17:01

[쿠키 생활] 헬스 앤 웰빙 브랜드 ㈜필립스전자가 이탈리안 에스프레소 머신 브랜드 ‘필립스 세코’와 함께하는 문화 체험 이벤트 ‘인바이트 투 이태리(Invite to Italy)’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인바이트 투 이태리’는 에스프레소의 본고장이자 필립스 세코가 탄생한 이탈리아로의 여행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문화 체험 이벤트. 매년 이탈리아의 다양한 명소들로 초대하는 시리즈로 진행될 이번 이벤트의 첫 번째 주제는 ‘베로나 오페라 축제’로 선정됐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31일까지 필립스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 또는 홈리빙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Philips.HomeLiving.kr)에 방문해 필립스 세코에 관한 퀴즈를 풀면 응모할 수 있다.

퀴즈의 정답을 맞춘 사람 중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발하며 1등에게는 이탈리아 베로나 행 왕복 항공권 2장을, 2등으로 뽑힌 200명에게는 필립스 세코의 고급 다이어리를 증정한다. 제 1탄 베로나 오페라 축제에 초대될 주인공은 다음달 6일 필립스 홈페이지 및 홈리빙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필립스 세코의 이탈리아 문화 체험 이벤트 첫 번째 주제로 선정된 베로나 오페라 축제는 매년 여름 고대의 원형경기장 아레나에서 열리는 야외 오페라 축제로 1913년 오페라의 거장 베르디(Giuseppe Verdi)의 탄생 100주년을 기념해 공연한 ‘아이다’에서 시작된 전통 깊은 음악 축제. 고대 유적지의 돌계단에 앉아, 베르디의 오페라 ‘아이다’, ‘카르멘’, ‘리골레토’는 물론 ‘로미오와 줄리엣’, ‘토스카’, ‘투란도트’ 등 푸치니의 오페라까지 감상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신민우 기자 smw@kukimeda.co.kr
신민우 기자
smw@kukimeda.co.kr
신민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