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전국 매장서 ‘천만 독도 명예시민 되기’ 캠페인 동시 진행

전자랜드, 전국 매장서 ‘천만 독도 명예시민 되기’ 캠페인 동시 진행

기사승인 2014-05-14 16:30:00

[쿠키 생활] 신개념 창고형 가전매장 전자랜드 프라이스킹 100여개 전국 매장에서 ‘천만 독도 명예시민 되기’ 캠페인을 동시에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달 사단법인 독도중앙연맹과 MOU 체결 후 본격적으로 진행하게 되는 ‘천만 독도 명예시민 되기’ 캠페인은 대한민국 국민 5천만을 넘어 전세계인에게 독도가 대한민국 영토임을 알리려는 운동이다.


이와 관련 전자랜드 프라이스킹은 ‘독도를 지키는 일, 전자랜드와 함께 해주세요!’라는 슬로건과 함께 ‘천만 독도 명예시민 되기’ 캠페인이 성공적으로 진행 될 수 있도록 14일부터 전국 지점에서 고객을 대상으로 시행한다.

전자랜드에서는 고객이 독도 명예시민이 될 경우 고객 명의로 독도 후원금을 자동으로 적립 된다. 적립된 후원금은 독도중앙연맹에 후원하여 독도 지키는 일에 쓰일 예정이다.

전자랜드 프라이스킹 관계자는 “독도를 지키는 일 고객님 한 분, 한 분이 모이면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독도 명예시민 천만이 달성 되는 그 날까지 전자랜드는 교두보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다짐을 밝혔다.

천만 독도 명예시민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는 방법은 안드로이드 전용 ‘천만독도 명예시민’ 모바일 어플을 설치 후 가입하면 되고 그 외 체계에서는 독도중앙연맹 홈페이지(www.dokdo.or.kr) 방문해 가입하면 된다. 이 때 명예시민 가입 후 스마트월렛에서 전자랜드 프라이스킹 멤버십 신규가입을 해야 고객 명의 후원금 자동 적립이 가능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