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용, 필립스 비자퓨어 맨으로 피부 ‘깨알자랑’

장기용, 필립스 비자퓨어 맨으로 피부 ‘깨알자랑’

기사승인 2014-05-16 10:45:00

[쿠키 생활] ‘아이유의 키스남’ 장기용의 클렌징 인증샷이 누리꾼들로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모델 장기용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PHILIPS#LIKETHAT’이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얼굴에 클렌징 폼을 잔뜩 묻히고 입술을 내민 사진 속 장기용은 장난기 다분한 모습으로 여성 팬들의 관심을 집중 시켰다. 또한 거품 사이로 보이는 희미하지만 깨끗한 무결점 피부로 그의 매력을 한층 더했다.

누리꾼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킨 사진 속 제품은 필립스에서 최근 세계 최초로 한국에 출시한 남성용 진동 클렌저 ‘비자퓨어 맨’. 1분 클렌징 만으로 남성의 최대 피부 고민인 모공 확장, 블랙헤드, 각질, 피지 등을 해결해주는 제품이다.

필립스 비자퓨어 맨은 필립스만의 독창적인 초미세진동과 부드러운 롤링이 함께하는 ‘듀얼 모션 무브먼트(Dual Motion Movement)’ 기술로 손 세안 대비 최대 10배 더 효과적인 클렌징, 최대 80% 눈에 띄는 모공 감소 효과, 80% 이상 블랙헤드 감소 효과, 80% 이상 각질제거 효과를 제공한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장기용의 피부관리 비결이 이거였군!”, “완전 꿀피부다!”, “나도 한번 써보고 싶다”, “올 여름 피부관리는 이걸로?” 등의 의견을 남겼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