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저 광고 ‘I am not stupid’ 감각적인 영상으로 네티즌 관심 한데 모아

티저 광고 ‘I am not stupid’ 감각적인 영상으로 네티즌 관심 한데 모아

기사승인 2014-05-20 12:01:00

[쿠키 생활] 최근 지상파와 케이블 TV에 5초 정도 분량으로 노출되고 있는 ‘I am not stupid’ 티저 광고가 이색적인 소재와 감각적인 영상미로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티저광고는 회사명과 상품명을 밝히지 않고 소비자의 관심을 유발시키면서 서서히 회사명을 밝히거나 일정 시점에서 한꺼번에 제품을 노출 하는 광고 방법 중 하나다.

‘I am not stupid’는 아직 베일에 가려져 있는 상황이다. 브랜드나 제품, 서비스 등 구체적인 내용 또한 알 수 없다.

광고의 내용은 ‘뻥이요’ ‘삐에로’ ‘공갈 젖꼭지’ ‘시한폭탄’ 등을 포함해 총 열가지 종류다. 각 광고마다 5초가량 짧게 노출되고 있지만 독특한 소재 덕분에 온라인상에서는 벌써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온라인에서 가장 인기를 끄는 광고는 추억의 뻥튀기를 소재로 한 ‘뻥이요’ 광고다. ‘뻥이요’ 편에서는 뻥튀기 기계를 터트린 후 슬며시 웃는 아저씨의 모습과 귀를 막고 있는 아이들의 모습이 이색적이다.

네티즌들은 “무슨 광고인지는 모르겠지만 자꾸 눈길이 간다” “광고가 몇 종류인지 세어보고 있다” “도대체 회사가 어디길래 이렇게 사람 애간장을 태우냐” “I am not stupid 옆에 있는 여우 꼬리가 귀엽게 생겼다” 등 다양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재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