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아동 전용 아웃라이프 브랜드 ‘섀르반(SK?RBARN)’이
23일 제주도의 중심지인 제주시에 가두 매장 2호점을 열었다.
지난해 7월부터 전국 주요 백화점에 입점하며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힘써 온 섀르반은 지난 4월, 1호 가두 매장인 목포점에 이어 제주점을 추가 오픈하며 가두점 전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 제주 매장이 위치한 제주시 승천로(아라동)는 제주 신흥 신도시이자 가두상권으로 소비자 접점 장소로 분석된다. 이날 새롭게 오픈한 제주점은 기존 매장의 컨셉인 ‘북유럽의 숲’을 형상화한 인테리어를 유지하고 있다.
섀르반 관계자는 “지난해 런칭 이후 백화점 입점에 중점을 두고 빠른 속도로 매장확대를 진행하던
브랜드의 가치를 높게 평가한 점주들의 요청에 따라 계획보다 앞당겨 두 번째 가두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라며 “올 하반기에도 백화점뿐 아니라 주요 거점지역에 신규매장을 오픈, 소비자들에게 직접적인 혜택을 줄 수 있는 매장 이벤트도 강화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섀르반 제주점에서는 신규매장 오픈을 기념해 23일부터 증정 제품 소진 시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금액에 상관없이 전 제품 구매고객(액세서리 제외)에게는 궁중비책 ‘선스프레이’를, 10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스카프나 모자대용으로 착용할 수 있는 ‘버프’를, 20만원이상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아동용 침낭’을 증정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