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트엔진 급 바람을 거실로…” 보네이도, 타워형공기순환기 출시

“제트엔진 급 바람을 거실로…” 보네이도, 타워형공기순환기 출시

기사승인 2014-06-02 16:25:00
[쿠키 생활] 보네이도 공식수입사 보네이도 코리아는 타워형공기순환기 143모델과 기존 베스트셀러 모델인 533, 633 모델의 린넨 화이트색상 제품을 국내에 정식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보네이도 공기순환기의 베스트셀러 모델인 기존 533 및 633 모델은 블랙 색상밖에 출시되지 않았다. 이번에 린넨 화이트 색상까지 선보임에 따라 소비자가 인테리어환경과 개인의 기호를 고려해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533 모델은 중량 1.81㎏의 경량화 된 디자인으로 이동성이 뛰어나 사무 공간을 비롯 캠핑장 등 다양한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다. 전용면적은 20㎡이다. 가격은 9만8000원이다.

타워형 공기순환기 143모델은 기존 타워형 선풍기와 달리 회전 없이 넓은 공간에 바람을 골고루 전달 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기존 타워형 제품 대비 공기 이동 반경이 더욱 넓어 실내 공기순환에 효과적이다. 풍량 조절이 4단계로 가능하고 타이머와 리모컨 기능이 포함돼 사용자 편의를 더했다. 가격은 18만 9000원으로 주요 온라인 쇼핑몰 및백화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최영훈 보네이도코리아 팀장은 “보네이도 공기순환기는 전력난에 대비하고무더위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여름철 절전형 냉방 가전으로 필수 아이템으로 떠올랐다“면서 ”제품의 기능은 물론 공간에 맞는 디자인까지 중시하는 현대인들의 취향에 맞게 출시돼 다양한 공간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보네이도 공기순환기는 항공기 제트엔진 원리가 적용된 팬의 구조로 20m 이상의 직진성 회오리 바람을 일으켜 실내 상하층부는 물론 구석구석까지 전체적인 공기 순환을 돕는 제품이다. 보네이도를 에어컨과 함께 사용할 경우 냉방효율을 약 20% 가량 높일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