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안 펍 ‘베니보노’ 와이즈파크 광복점 오픈

이탈리안 펍 ‘베니보노’ 와이즈파크 광복점 오픈

기사승인 2014-06-09 10:35:00
지난달 29일 부산 중구 와이즈파크에 펍 레스토랑 ‘베니보노’가 새롭게 문을 열었다.

와이즈파크에 야심차게 출점한 베니보노는 정통 이탈리아 음식과 다양한 퓨전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현대적인 인테리어로 편안한 식사 공간을 연출하고 있고 각종 빈티지한 소품과 자연친화적 식물들을 배치채 자연의 싱그러움과 이국적 무드를 자아낸다. 이외에도 와인랙은 베니보노의 분위기를 한층 더 고급스럽고 우아하게 만들어 준다.

베니보노 관계자는 “에피타이저에서부터 샐러드, 파스타, 피자, 스테이크에 이르는 모든 음식이 실력파 쉐프의 손길을 거쳐서 나오기 때문에 맛에 대한 측면은 100% 보장할 수 있다”고 말했다.

가격 역시 저렴하다. 스파게티, 커틀렛, 샐러드, 음료로 구성된 점심 특선세트가 2인기준 2만5000원 선으로 제공되고 있다. 토마토 가지 파스타가 6800원, 스노우 커틀렛은 9800원이다.

한편 베니보노는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15일까지 점심특선 세트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블루베리또띠아피자, 샐러드, 커피 세트 혹은 탄산음료, 토마토 가지 파스타, 샐러드, 커피 또는 탄산음료가 각각 6 800원으로 마련돼 저렴한 가격에 샐러드와 피자, 음료를 코스로 맛볼 수 있다. 단 이 할인행사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만 실시된다.

이외에도 오후 6시 이후 식사고객에게는 생맥주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베니보노 이벤트 및 자세한 내용은 와이즈파크 페이스북(www.facebook.com/happyyzpark)을 참조하면 된다.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