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6일 (화)
마몽드 ‘퍼스트 에네지 세럼 대용량’ 출시

마몽드 ‘퍼스트 에네지 세럼 대용량’ 출시

기사승인 2014-06-09 10:42:00
마몽드는 6월, 글로벌 100만개 판매 기념 ‘퍼스트 에너지 세럼 대용량’ 제품을 한정 출시한다.

마몽드 ‘퍼스트 에너지 세럼’은 2012년 출시 이후 한국, 중국을 비롯한 글로벌 시장에서 ‘꽃초 세럼’이라는 애칭으로 인기를 끌며 100만개 이상 판매된 브랜드 대표 베스트 제품이다.

‘퍼스트 에너지 세럼’은 금, 은 보다 귀한 꽃으로 불리는 금은화의 모든 부위를 60일 이상 자연 발효 시켜 얻은 꽃초 성분을 78% 이상 함유한 꽃 한병 세럼으로, 피부를 깨끗하게 비워주고 새로운 생명력을 채워주는 제품이다.

특히 거칠고 칙칙한 피부를 부드럽고 화사한 꽃잎 피부결로 가꿔주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대용량 출시는 제품 용량은 50% 더 크게, 용량 대비 가격은 낮춰 부담 없이 만나 볼 수 있는 특별 한정 기회로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마몽드 베스트 셀러 ‘퍼스트 에너지 세럼 대용량’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마트, 마몽드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대선에 ‘페이커’ 끌어들이기?…김문수, 사진 무단 도용 논란

김문수 국민의힘 대통령 후보가 2030 세대와 e스포츠 상징인 ‘페이커’ 이상혁의 사진을 무단 사용했다. 이상혁의 소속 구단인 T1은 즉각 대응에 나섰다.김 후보는 지난 5일 자신의 공식 X(구 트위터)에 이상혁의 시그니처 세리머니인 ‘쉿’ 포즈를 따라 한 프로필 사진을 게시했다. 해당 게시물에는 이상혁이 같은 포즈를 취한 사진도 함께 올라와 동일한 구도를 연출했다.‘쉿’ 세리머니는 한국조폐공사의 ‘페이커 기념메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