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 브라운, ‘카카오 스토리 플러스’ 공식 채널 오픈

바비 브라운, ‘카카오 스토리 플러스’ 공식 채널 오픈

기사승인 2014-06-11 12:32:00
바비 브라운이 ‘바비 브라운 카카오 스토리 플러스’ 공식 채널을 오픈한다.

‘바비 브라운 카카오 스토리 플러스’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가까이 접할 수 있는 특별한 소통의 창이다. 기존 뷰티 브랜드들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처럼 단순히 브랜드나 제품 홍보를 위한 것이 아닌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잡지 화보 촬영이나 TV 출연, 메이크업 쇼 등 흥미로운 소식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 스토리 플러스 친구 탭에서 플러스명인 ‘바비 브라운’ 또는 플러스 아이디 ‘BobbiBrown’을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다.

특히 계절별 메이크업 방법이나 제품 활용법 등 다양한 메이크업 팁을 알기 쉽게 소개한다. 구독자는 직접 메이크업에 대해 궁금했던 점을 물어볼 수 있으며 베스트로 선정된 고민은 영상과 이미지를 통해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바비 브라운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메이크업 레슨을 모바일과 온라인을 통해 쉽게 만나볼 수 있다. 매달 이벤트를 통해 1명에게 오프라인에서 직접 메이크업 레슨도 제공하는 등 특별한 서비스들이 이어질 예정이다.

바비 브라운 브랜드 제너럴 매니저 조성경 이사는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트렌드와 시장 상황에도 불구하고 바비 브라운이 고객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이유 중 하나는 개개인에게 맞는 메이크업 컨설팅을 제공해주는 바비 브라운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파워 덕분”이라며 “오픈 전에 약 7,000여명이 이미 구독 신청을 했을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그 동안 접할 수 없었던 브랜드와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이야기는 물론 유용한 메이크업 노하우를 다채롭게 공개할 예정”라고 말했다.

한편, 오는 13일까지 ‘바비 브라운 카카오 스토리 플러스’ 오픈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친구들에게 ‘바비 브라운 카카오 스토리 플러스’ 오픈 소식을 공유하고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응모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리치 립 칼라를 증정한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