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만족 레드아이템 입고 대한민국 응원하자!

병만족 레드아이템 입고 대한민국 응원하자!

기사승인 2014-06-11 14:52:00
세계인의 축구 축제가 이틀 앞으로 다가오면서 많은 축구팬들이 설렘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지구 반대편에서 열리는 경기임에도 불구하고 불행 중 다행으로 오전 경기와 이른 새벽 경기가 많아 열기가 뜨거울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한발 앞서 대표팀의 핵심 색상 ‘레드’를 착용한 정글의 법칙 병만족에게 레드아이템을 들여다보자.

첫 번째 소개할 레드아이템은, 정글의 법칙에서 배성재, 오종혁, 강인 등이 착용하며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노스페이스 다이내믹 피티 라이트 재킷이다.

로코코 레드 색상으로 선명함을 더했으며, 메쉬 원단을 적용해 내부에서 발생된 땀과 열기를 원활히 배출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또한 탄력성이 뛰어난 밴드와 벨크로 탭을 손목 부분에 적용해 착용감이 좋다. 얇고 가벼우면서 속건 기능까지 우수한 나일론 립스탑 원단을 사용해 쾌적성까지 강화했으며 바람이 많이 불거나 궂은 날씨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가격은 99,000원이다.

두 번째 레드아이템은 병만족의 ‘귀요미 온유’가 착용한 노스페이스 트레킹 라인의 아웃도어 우의이다. 이 제품은 방수기능을 강화하고 가슴포켓에 수납 가능한 패커블 기능을 적용해 필요 시 손쉽게 보관할 수 있도록 휴대의 용이성을 높였으며, 배면 상단에는 빅 사이즈의 로고 프린트를 사용해 컬러감을 살리고 스포티한 느낌을 더해 스타일리시한 우의를 완성시켰다.

세 번째 아이템은 병만족의 쉐프로 먹거리를 담당하고 있는 ‘정글쉐프 봉태규’가 착용한 사비나 숏 슬리브 짚티이다. 자외선 차단효과가 우수한 이 제품은, 신축성이 탁월한 냉감 기능의 팔토시를 세트로 구성해 편의성과 실용성을 높였다. 원색 컬러로 구성하여 시원한 느낌을 강조하고 경쾌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살렸다. 세트로 구성된 팔토시는 여러 아이템에 레이어드 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대한민국의 16강을 기원하면서 병만족이 보여준 레드아이템을 착용하고, 태극전사들을 응원해 보는 것은 어떨까.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
김난 기자
nan@kukimedia.co.kr
김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