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석·이연희, “대한민국을 응원합니다”

유연석·이연희, “대한민국을 응원합니다”

기사승인 2014-06-17 15:23:00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레드티셔츠·반다나로 응원패션 완성

뜨거운 열기 속에 세계인의 축구축제 막이 올랐다. 대한민국 VS 러시아 첫 경기가 오는 18일 오전으로 예고되는 가운데 배우 유연석과 이연희가 선수들을 향해 응원메시지를 전해왔다.

배우 유연석은 밝은 얼굴과 파이팅 넘치는 남자다운 포즈로 선수들의 승리를 응원했다. 유연석은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한정판 응원티셔츠를 착용했으며 레드반다나로 손목에 포인트를 준 응원패션의 정석을 선보였다.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한정판 응원티셔츠는 왼쪽가슴의 흰색로고로 밋밋할 수 있는 티셔츠에 포인트를 주었으며 누구나 착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이즈를 준비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응원티셔츠 구매 시 증정되는 레드반다나는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할 수 있다.

드라마 미스코리아 출연 후 연기력까지 겸비한 배우로 거듭난 이연희는 양손 주먹을 불끈 쥔 귀여운 포즈로 “다치지 말고 몸 건강히 최선을 다해주세요. 매 경기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라며 선수들을 응원했다.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의 응원티셔츠를 착용한 이연희는 내추럴한 올림머리에 레드반다나를 머리띠로 둘러 포인트를 살렸으며, 루즈한 사이즈의 티셔츠를 선택해 편안함을 강조했다.

18일 대한민국 첫 경기를 위한 응원전에 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의 센스 있는 레드 티셔츠와 반다나로 멋진 응원 패션을 선보이자.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
김난 기자
nan@kukimedia.co.kr
김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