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4일 (수)
폴라초이스, ‘리지스트 슈퍼-라이트 데일리 링클 디펜스 SPF30’ 출시

폴라초이스, ‘리지스트 슈퍼-라이트 데일리 링클 디펜스 SPF30’ 출시

기사승인 2014-06-25 08:41:55

피부가 좋아지는 화장품 폴라초이스에서 여름철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산뜻한 선스크린 ‘리지스트 슈퍼-라이트 데일리 링클 디펜스 SPF30’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리지스트 슈퍼-라이트 데일리 링클 디펜스 SPF30’은 민감한 피부나 눈가에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미네랄 성분의 순한 선스크린으로 유분 기가 많은 지, 복합성 피부가 사용하기에 부담 없는 산뜻하고 매트한 마무리감을 자랑한다.

UVA, UVB를 모두 막아주는 광범위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풍부한 항산화 성분과 피부 개선 성분들이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고 기미, 주근깨를 완화시키는 피부 미백 기능까지 갖춘 다재다능한 제품이다.

또한 모든 피부톤에 어울리는 미량의 틴트가 함유되어 백탁 현상을 막아주면서 자연스럽게 피부톤을 정돈해 메이크업 전 베이스로도 사용 가능하다.

한편 폴라초이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페이스북 100% 당첨 쿠폰 받기 이벤트와 함께 신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댓글로 남기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내달 4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리지스트 슈퍼-라이트 데일리 링클 디펜스’ 정품을 증정하며, 자세한 사항은 폴라초이스 공식 홈페이지(http://www.cosmeticscop.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희귀난치성 환자, 의약품 ‘면세’ 길 열리나…“생존권 보장해야”

#은 기존 의 줄임말로 법안에 대해 쉽게 풀어낸 새로운 코너입니다. 일하는 국회를 만들겠다는 22대 국회의원들의 법안들을 편하게 전달하고자 합니다. 희귀난치성 환자의 ‘자가의약품’ 세금이 생존권을 위협한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자가의약품은 희소성으로 가격이 높아 관련 세금도 상당한 부담으로 작용한다. 현행법은 희귀난치성 환자의 자가의약품과 일반의약품의 세금을 같은 수준으로 책정하고 있다.13일 정치권에 따르면 희귀난치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