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4일 (수)
키엘, 신제품 ‘칼렌듈라 꽃잎 클렌저’ 출시

키엘, 신제품 ‘칼렌듈라 꽃잎 클렌저’ 출시

기사승인 2014-06-25 10:02:55

키엘이 신제품 클렌저 ‘칼렌듈라 꽃잎 클렌저’를 오는 27일 출시한다.

키엘 ‘칼렌듈라 꽃잎 클렌저’는 1960년대 출시 이후 탁월한 진정 효과로 사랑을 받아 온 대한민국 No.1 토너 ‘칼렌듈라 꽃잎 토너’의 뛰어난 진정 효과를 그대로 담았다.

50년 전통이 증명한 칼렌듈라 꽃잎 파워로 세안 후 피부 당김 없이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준다.


또한 미세하고 풍부하게 피어나는 꽃잎 거품이 모공 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씻어낸다. 여기에 은은한 칼렌듈라 꽃 향기로 클렌징 내내 즐거운 꽃잎 테라피를 경험할 수 있다. 솝 프리(Soap Free), 인공향 무첨가, 파라벤 무첨가로 민감한 피부에도 순하게 작용하는 내추럴한 마일드 포뮬라다.

‘칼렌듈라 꽃잎 클렌저’의 주요 성분인 칼렌듈라는 고대 그리스, 로마 시대부터 탁월한 피부진정 효과로 오랫동안 사랑 받아 오고 있는 내추럴 허벌 꽃이다.

키엘은 1960년대 칼렌듈라의 뛰어난 진정 효능을 발견하고 칼렌듈라 꽃잎 토너를 출시했다. 칼렌듈라 꽃잎 토너는 출시되자마자 뛰어난 피부 진정 효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50년 전통이 증명한 칼렌듈라 꽃잎 파워로 대한민국 No.1 토너로 등극했다. 칼렌듈라 꽃잎 토너는 출시 이후 현재까지 칼렌듈라 꽃잎을 한 잎 한 잎 수작업으로 정성스럽게 채취하여 병에 담는 전통을 이어 오고 있다.

한편 신제품 ‘칼렌듈라 꽃잎 클렌저’는 전국 백화점 키엘 매장과 삼청동 및 가로수길 키엘 부티크, 그리고 공식 온라인몰 e-부티크(www.kiehls.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희귀난치성 환자, 의약품 ‘면세’ 길 열리나…“생존권 보장해야”

#은 기존 의 줄임말로 법안에 대해 쉽게 풀어낸 새로운 코너입니다. 일하는 국회를 만들겠다는 22대 국회의원들의 법안들을 편하게 전달하고자 합니다. 희귀난치성 환자의 ‘자가의약품’ 세금이 생존권을 위협한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자가의약품은 희소성으로 가격이 높아 관련 세금도 상당한 부담으로 작용한다. 현행법은 희귀난치성 환자의 자가의약품과 일반의약품의 세금을 같은 수준으로 책정하고 있다.13일 정치권에 따르면 희귀난치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