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4일 (수)
프리미엄 아우터 웨어 파라점퍼스, ‘폴로 셔츠’ 출시

프리미엄 아우터 웨어 파라점퍼스, ‘폴로 셔츠’ 출시

기사승인 2014-06-25 10:19:55

이탈리아 프리미엄 아우터 웨어 브랜드 파라점퍼스(PARAJUMPERS)에서 다가오는 7월을 맞이하여, 시원하고 경쾌한 ‘폴로 셔츠(Polo Shirt)’를 선보인다.

이번 시즌, 전통과 혁신을 주제로 전개하는 파라점퍼스의 ‘폴로 셔츠(Polo Shirt)’는 가슴과 등 부분에 빈티지한 로고 패치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다양한 컬러와 프린트로 스타일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파라점퍼스 특유의 세련 된 슬림핏으로 여느 피켓셔츠와는 차별화를 두어 세련미를 강조하였다.

활용도가 높은 디자인으로 비즈니스 캐주얼룩이나, 주말 나들이를 위한 간편한 차림으로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또한, 스트레치 코튼 소재로 가벼운 착용감을 자랑하며, 신축성이 좋아 움직이기에 불편함이 없도록 편리성을 강조하여 세련된 스포츠 웨어로도 자유롭게 활용 가능하다.

파라점퍼스는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에서 여성복, 남성복, 키즈 라인까지 출시 되어 있어 보다 다양한 컬렉션을 만날 수 있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연이어 나오는 ‘尹 탈당설’…“오늘이 적절한 시기”

윤석열 전 대통령의 거취를 두고 국민의힘에서 논란이 불거지고 있는 가운데 보수 인사들은 연이어 윤 전 대통령이 곧 탈당을 결정할 수 있다는 주장을 내놓고 있다.강성 보수인 조원진 우리공화당 대표는 14일 오전 YTN 라디오 ‘뉴스 파이팅’에 출연해 “윤 전 대통령의 선택지가 별로 없다. 윤상현 전 의원도 다시 김문수 후보 캠프로 다시 들어오지 않았냐”며 “오늘이 딱 (탈당에) 적절한 시기라고 본다”고 밝혔다.이어 “내일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