찝찝한 여름 모든 화장품을 다 바르기 보다 모든 기능이 한병안에 담겨져 있는 올인원제품이 요즘 장업계의 이슈다.
그중 올인원 제품으로 발빠르게 입소문을 타고있는 라벨영화장품(www.labelyoung.com)에서 여름철 한가지 제품으로 스킨, 로션, 에센스기능이 모두 가능한 쇼킹토너 시즌3탄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쇼킹토너 3탄은 쇼킹토너 1탄과 쇼킹토너 2탄에 이어 여름철에 알맞게 출시된 제품으로 더위에 지친피부에 쿨링감을 부여해주고 유수분밸런스를 맞춰주는 기특한 제품이다. 더불어 1탄과 2탄이 수분공급과 피부보습에 초점이 맞춰져 있었다면 3탄은 피부진정과 수분공급, 쿨링감으로 강화시킨 제품이다.
또한 1탄과 2탄이 스페셜키스, 스페셜러브 버전이였다면, 3탄은 로맨틱 프로포즈 버전으로 ‘눈부시게 빛나는 다이아몬드 피부를 얻으면 로맨틱한 프로포즈를 받을 수 있다’는 슬로건을 내세웠다. 이제품 또한 라벨영의 독특한 네이밍과 스토리텔링이 엿보이는 제품이다.
특히 쇼킹토너3탄 속 주성분에는 시원한 아쿠아 3총사(빙하수,온천수,해양심층수)와 아이스플랜트추출물, 눈연꽃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진정과 수분공급, 쿨링감을 느끼게 해주고 특허성분인 Anti?thermorin으로 태양광선이나 피부내부의 열로 인한 피부노화 예방 및 개선효과를 볼 수 있다.
라벨영 관계자는 “쇼킹토너시리즈 제품이 사랑을 받으면서 현재까지 쇼킹토너 1탄이 17만개, 쇼킹토너2탄이 26만개 누적판매를 이뤘다. 쇼킹토너 2탄의 경우 주문폭주로 인해 현재 일시품절 상태”라며 “쇼킹토너 3탄은 쇼킹토너 시리즈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의 다음시리즈 요청을 바탕으로 기획하게 된 제품이다. 완판행진을 쭉 이어온것과 같이 신제품 쇼킹토너 3탄도 완판행진을 이룰 수 있을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