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야 패키지여행? 자유여행? 고민된다면 세미팩으로!

파타야 패키지여행? 자유여행? 고민된다면 세미팩으로!

기사승인 2014-06-30 11:56:00
"
전 세계 관광객들에게 지속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여행지 태국. 그 중에서도 ‘아시아 휴양지의 여왕’으로 불리는 동남아 대표 휴양지 파타야는 낮과 밤이 서로 다른 야누스적 매력으로 수 많은 관광객들을 매료시킨다.

하지만 조금은 복잡하고 번잡해진 듯한 분위기에 휴양 목적지로서의 아쉬움을 느끼는 여행객들도 있을 수 있다.

‘휴양지의 여왕’ 이라는 타이틀에 걸 맞는 완전한 휴식, 기존의 방콕, 파타야 패키지 상품의 전형적인 일정에서 탈피해 원하는 대로 일정을 선택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리조트 휴양 패키지 상품인 파타야 세미팩이 준비됐다.

파타야 세미팩 일정은 △1일차 방콕공항 도착 후, 바로 파타야 리조트로 이동하여 숙박 △2일차 전일 자유일정(중·석식 불포함) △3일차 전일 자유일정(리조트 중·석식 세트메뉴) 또는 관광(산호섬과 농눅 빌리지) 중 선택가능 △4일차 오전 자유일정 후 간단한 관광과 타이 전통마사지 체험, 방콕공항으로 이동 △5일차 인천공항 도착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나에게 맞는 호텔 & 리조트 고르기

EXCITING, 디스커버리 비치 호텔. 시내 중심 위치

파타야 메인 비치로드에 위치하여, 많은 레스토랑, 쇼핑몰, 마트, 엔터테인먼트 공간 등에 도보로 이동 가능하다. 무선인터넷(wifi)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자유여행객들도 매우 선호하는 곳이다.

야외 수영장에는 수심이 얕은 키즈풀도 있으며, 키즈클럽 또한 완비되어 있어 어린아이를 동반한 가족도 함께 즐길 수 있는 호텔이다.

-알뜰살뜰 실속파 20~30대 및 어린 자녀 동반가족에게 추천!

RELAX, 라빈드라 비치 리조트 & 스파

이국적인 분위기로 넓은 야외풀을 갖고 있다. 한국인 관광객이 많지 않다.

100m에 이르는 전용해변을 가지고 있는 5성급 리조트인 라빈드라 비치 리조트&스파는 유럽인의 휴식처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고 수준의 풀장에서 탁 트인 바다와 야자수를 바라보면서 즐기는 음료 한 잔은 파라다이스를 느낄 수 있게 해준다. 특히 번잡한 시내와 떨어진 좀티엔 비치에 위치하여 이국적인 분위기에서 한가로이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리조트다.

GORGEOUS , 로얄클리프 비치, TTG Travel Hall의 명예 전당에 등록된 태국 유일의 호텔

전통과 역사 그리고 64에이커에 달하는 파타야 최대규모를 자랑하는 로얄클리프는 씨암만을 가장 아름답게 바라볼 수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다. PATA, ICCA, APEC 등의 다양한 국제행사를 진행한 파타야의 대표적인 초특급 리조트다.

전용 해변과 새롭게 단장한 인피니티 메인풀 그리고 그 외 초특급 호텔에 걸맞는 다양한 부대시설과 서비스를 즐길 수 있으며, 특히 2013년 리노베이션을 마친 대규모 키즈클럽은 어린 여행객들에게 하루하루 색다른 재미를 안겨준다.

다양한 장점이 있는 호텔 또는 리조트를 충분히 즐기면서도 원한다면 3일차에는 관광 코스를 참여할 수 있어 내가 원하는 대로 완성할 수 있는 여행, 동반 아동 할인 혜택과 하나투어 마일리지 추가 적립, 유용한 현지 화폐북 증정 등의 혜택이 함께하는 파타야 세미팩(bit.ly/Vsn2SB). 자녀동반 가족여행 또는 또래 친구들과의 여행지로 적합하다.

문의=하나투어(1644-3881)

전재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