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킨, 식물성 성분 ‘퓨어 내추럴 클렌징’ 라인 4종 출시

한스킨, 식물성 성분 ‘퓨어 내추럴 클렌징’ 라인 4종 출시

기사승인 2014-07-03 09:32:55

한스킨이 식물성 성분이 함유된 순한 클렌징 라인 ‘퓨어 내추럴 클렌징’ 4종을 출시했다.

퓨어 내추럴 클렌징 4종은 유카버블, 모링가씨드, 보리지씨, 솝베리 성분 등 천연 식물성 세정 성분을 함유해 피부자극은 줄이고 보습력은 높인 클렌징 라인이다.

이 중 퓨어 내추럴 멀티원샷 클렌징 밀크는 메이크업 제거, 피지 조절, 모공 청소, 묵은 각질 케어, 피부 보습 관리 등 5가지 기능을 한데 담은 올인원제품으로, 이중 세안 없이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말끔하게 지워주며 세안 후에도 피부 당김 현상 없이 촉촉하게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퓨어 내추럴 클렌징 라인은 밀크 외 오일, 오일젤, 폼의 총 4가지 형태로 구성되어 취향에 따라 제형을 선택할 수 있다.

밀크타입의 ‘퓨어 내추럴 멀티원샷 클렌징밀크’는 유카버블 성분이 함유돼 부드러운 메이크업 제거부터 거품 세안까지 1, 2차 세안을 한번에 해결해 준다. ‘퓨어 내추럴 퓨리파잉 클렌징오일’은 모링가 씨드 오일이 부드러운 롤링감을 선사해 당김 없이 산뜻하게 클렌징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흐르지 않는 젤 타입의 ‘퓨어 내추럴 딥앤이지 클렌징오일젤은 진한메이크업 제거에 효과적이며, 솝베리 성분 등 천연유래 성분을 84% 함유한 ‘퓨어 내추럴 버블보블 클렌징폼’은 풍성한 거품이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한스킨 관계자는 “자연스럽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시대의 흐름에 따라 피부 친화적 식물성 성분을 선호하는 소비자의 니즈에 부응하고자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예쁜 피부관리를 위한 첫 단계인 이번 클렌징 라인 신제품 론칭을 통해 한스킨이 토털 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퓨어 내추럴 클렌징 라인 4종은 이대 직영점 및 신라, 롯데 면세점을 포함한 전국 22개 면세점, 그리고 롯데백화점 관악점, 대전점, 안양점 및 한스킨 홈페이지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yumi@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