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는 여행지에서 휴대가 간편하고,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엔자임 파우더 트리트먼트 워시’ 썸머 에디션 키트를 출시했다.
바캉스 시즌에는 강한 자외선으로 땀과 피지 분비가 많아지고, 물놀이를 하는 동안 외부 환경에 피부가 그대로 노출된다. 이럴 때 피부에 부담을 줄 수 있는 세안제나 스크럽제를 사용하거나 클렌징에 소홀하게 될 경우, 피부는 보다 예민해진다.
이에 아이오페는 여행지에서도 간편하게 피부 속 노폐물은 물론, 묵은 각질과 피지를 부드럽게 녹여내어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를 선사하는 바이오 효소 세안제 ‘엔자임 파우더 트리트먼트 워시’ 썸머 에디션을 선보였다. 여름 바캉스 느낌이 물씬 나는 2가지 컬러의 스트라이프 패턴 패키지에 여행시 휴대가 용이하도록 2회 사용량을 개별 포장해 총 5매씩 담았다.
아이오페 ‘엔자임 파우더 트리트먼트 워시’는 노화나 외부적 손상으로 피부 속 본연의 각질 분해 효소의 활성이 저하된 피부에, 독자적 Bio-enzyme 성분이 부드럽게 묵은 각질과 피지를 녹여냄으로써 매끄럽고 유연한 피부 바탕으로 가꿔주는 파우더 타입의 효소 세안제다. 찰진 효소 거품과 천연 유래의 보습 성분이 세안 후 3시간 뒤에도 촉촉한 수분 트리트먼트 효과를 부여하고, 피부와 유사한 Ph의 약산성 클렌저로 불필요한 손상을 방지하여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저 송진아 팀장은 “휴가철 여행 시, 간편하게 꾸릴 수 있는 파우치 아이템을 찾는 고객이 많다”며, “이번에 선보인 ‘엔자임 파우더 트리트먼트 워시’ 썸머 에디션은 효율적으로 휴대할 수 있으면서도 트러블이 생기기 쉬운 여름 시즌, 스킨 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잘 받는 깨끗한 피부 바탕으로 가꿔주는 필수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오페 ‘엔자임 파우더 트리트먼트 워시’ 썸머 에디션 키트는 전국 아리따움과 마트, 아모레퍼시픽 쇼핑몰(www.amorepacificmall.com)에서 제품 소진 시까지 뷰티포인트 3천점으로 교환 가능하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